포가드울트라S "실시간 차량 운행 관리가 가능한 위치관제솔루션 제공"
상태바
포가드울트라S "실시간 차량 운행 관리가 가능한 위치관제솔루션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GPS 위치관제솔루션 브랜드 포가드울트라S가 실시간 차량 운행 관리를 위한 위치관제솔루션을 제공한다. 

포가드울트라S는 전국에 분포된 차량의 위치를 PC나 스마트폰 어플 관제에서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현재 위치의 주소는 물론 이동경로, 운행시간, 주행거리 등 다양한 운행 데이터를 받을 수 있어 외근직원 근태관리나 차량의 배차관리, 주유비 절감에 유용하다.

이러한 운행데이터들은 포가드 관제에 3개월간 저장되며, 원하는 시간이나 기간을 선택하여 클릭 한 번으로 엑셀로 된 운행일지를 다운받을 수 있다. 운행일지는 물류,운송 기사에게는 운행 증빙자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렌트카나 법인 기업 등 업무용 차량에 대한 세금감면 증빙자료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차량 관리가 비대면으로 전환된 시점에서 운행기사와 직접 컨택하지 않고 운행자료를 차량 관리자가 직접 뽑을 수 있어 더욱 신뢰성 있고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지역 진입·이탈 알림서비스를 통해 설정해둔 지역을 진입하거나 이탈할 시 App Push 또는 문자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관제를 지속적으로 보고 있지 않아도 실시간으로 차량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그 외 차량 주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로드뷰 기능과 위성뷰 기능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모빌라이저(원격시동제어) 기능을 통해 차량도난을 방지할 수 있다.

포가드울트라S를 제조하는 GPS위치관제솔루션 벤처기업 ㈜아이오티플렉스는 정부에서 인정받은 기업이다. 기업부설연구소에서 GPS에 대한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ISO9001인증과 KC인증, 조달청 등록 등 각종 인증서와 산업재산권을 취득하였다. 최근에는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경쟁력 우수상 등을 수상하였다.

㈜아이오티플렉스 관계자는 "차량관제의 활용도가 증가되면서 관공서나 공기업, 렌트카, 물류운송차량, 지입차, 중장비, 스쿨버스, 위험물질 운송차량 등 다양한 업체에서 포가드울트라S를 사용하고 있다. 포가드 차량관제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아이오티플렉스에서 채팅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