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인채널, 오늘(3일) 첫 앨범 'BYPRODUCT' 발매
상태바
디바인채널, 오늘(3일) 첫 앨범 'BYPRODUCT'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코드쉐어 제공]
[사진= 코드쉐어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프로듀서팀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의 첫 단독 앨범이 공개된다.

디바인채널(임광욱, Ryan Kim(a.k.a Karate))은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앨범 'BYPRODUCT'(바이 프로덕트)'를 발매한다.

'BYPRODUCT'는 전 세계에 K-POP과 해외 트렌드를 선도 중인 디바인채널의 이름으로 발매되는 첫 단독 앨범으로, 다채로운 비트와 감성이 돋보이는 힙합 트랙 3곡이 수록됐다.

첫 번째 트랙 'Faded (Feat. Loopy, 찬열)'는 몽환적이고 감성적인 선율이 돋보이는 팝 힙합 장르의 곡으로, 외로운 도시 속 홀로 살아가는 공허한 이들의 이야기를 전한다. 엑소(EXO) 멤버 찬열과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루피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세련미를 더했다.

다이나믹듀오의 개코와 떠오르는 신예 괴물 래퍼 조광일의 피처링으로 화제가 된 '막말 (Feat. 개코, 조광일)'은 동양적인 사운드와 트랩, 동서양의 조화가 인상적인 힙합 트랙이다. 디바인채널이 도박처럼 걸었던 꿈(음악)에 대한 대중의 반응, 스스로가 바라보는 현재에 관한 이야기 및 자기 회고를 담았다.

이번 앨범의 대미를 장식하는 'Post It! (Feat. Lil Cherry, GOLDBUUDA)'은 묵직한 808 베이스와 유니크한 비트, 독창적인 바이브가 매력적인 곡이다. 가사의 주제는 플렉스(FLEX)와 스웨그(SWAG)로,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누는 게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 2일 오후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Post It!' Behind The Scenes 영상이 선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자유분방하게 비트를 즐기는 임광욱, 릴체리, 골드부다의 모습이 담겼으며, 세 아티스트의 독보적인 힙합 스웨그와 들을수록 빠져드는 'Post It!'의 중독성 강한 비트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와 동시에 'Faded', '막말'을 향한 기대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임광욱(Kei Lim), Ryan Kim(a.k.a Karate)으로 구성된 프로듀싱 팀 디바인채널은 한국과 미국 LA를 주 거점으로,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음악을 만들며 닙시 허슬(Nipsey Hussle), 방탄소년단, 엑소, 강다니엘, 소녀시대, 다이나믹듀오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과 함께 활발한 작업 활동을 이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