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럭키 7 Fall'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한은행 '럭키 7 Fall' 이벤트 실시
  • 임이랑 기자 iyr625@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8월 31일 14시 5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 쏠(SOL)에서 외화입출금통장을 생애 최초 가입 후 USD 1천달러 이상 입금한 고객에게 USD 7~14달러 제공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컨슈머타임스 임이랑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신한 쏠(SOL)에서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을 생애 최초 가입 후 USD 1천달러 이상을 원화기반으로 입금한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7 Fall'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1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외화체인지업예금'과 '글로벌주식More외화예금'을 대상으로 하며 '생애 최초 가입'과 'USD 1천달러 이상 원화기반 입금' 두 가지 조건을 9월 중 모두 충족한 고객에겐 USD 14달러를, 10월 중 모두 충족한 고객에겐 USD 7달러를 각각 500명씩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외화체인지업예금'은 자동매매가 가능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이며 '글로벌주식 More외화예금'은 신한금융투자의 해외주식투자계좌를 동시에 개설해 해외주식 매매를 위한 외화자금의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외화 예금이다.

이들 상품은 해외여행, 유학, 해외연수, 해외주식거래, 환테크 등 외환 관리가 필요한 고객에게 최적인 상품으로 신한 쏠(SOL)에서 편리하게 가입 및 거래를 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를 비롯한 글로벌 이슈로 환율 변동성이 커진 만큼 많은 고객이 환테크에 관심이 많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외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