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효성주얼리시티 1캐럿 다이아반지 300만원대 우신,VGI 특가 이벤트
상태바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1캐럿 다이아반지 300만원대 우신,VGI 특가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커플링 매장 엘도라도에서 우신, VGI 다이아몬드를 300만원대 특가 판매 중이라고 한다.

VGI 다이아 같은 경우는 1캐럿다이아몬드 백금셋팅으로 350만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7부,5부,3부 다이아몬드도 각각 150만원, 80만원, 30만원에 준비되어 있다.

우신 1캐럿다이아몬드의 경우 400만원대 알을 380만원에 한정판매로 다이아 재고 소진 시까지만 이벤트 가격에 진행된다. 

종로 효성주얼리시티 엘도라도 쥬얼리에서는 이벤트 중인 다이아 반지를 구매한 고객들의 한에서 예물커플링 추가 구매시 커플링 추가 DC 10% 혹은 14k다이아셋팅 가드링 중 고객이 직접 택일하여 이벤트를 적용받을 수 있다.

엘도라도는 주얼리에 능통한 15년 이상의 베테랑 전문가들이 상시 대기 중이며, 1:1 맞춤상담을 제공하고 있어 예비부부들의 예산과 희망사항에 부합하는 다이아반지를 제공하고있다.

현재, 엘도라도에서는 블로그 혹은 카페에 예물 계약 후 리뷰작성 시 3만원 증정, 지인소개 후 계약 성사 시 팀당 3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엘도라도'의 다양한 이벤트 내용이나 다이아반지 관련 문의는 엘도라도 쥬얼리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