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미니빔프로젝터 '프르스빔'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가정용 미니빔프로젝터 '프르스빔' 기간 한정 할인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스마트스토어 닥터퓨썸에서 '프르스빔' 제품에 대한 기간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58% 할인 혜택과 35,000원 상당의 전용 가방, 고급 삼각대, 필수 사은품(HDMI+멀티케이블+리모컨)을 증정한다. 포토 리뷰 작성 시 커피 기프티콘을, 이 중 추첨을 통해 매달 10명에게 80인치 스크린을 추가 증정한다.

프르스빔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가정용 빔프로젝터 중 품질과 가격대 모두 만족하는 제품을 구매하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해 개발된 제품이다. 우수한 성능은 물론, 거품 없는 가격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 제품은 약 5200루멘(200루멘안시) 수준의 밝기를 자랑한다. 어느 공간에서든 선명하고 밝은 화질의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기본 화면 화질 1280X720p 화소를 완벽 구현하며 최대 1920X1080p까지 지원한다. 한층 더 넓어진 4:3/16:9 와이드 비율로 더욱 더 생동감 있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미니빔프로젝트 프르스빔은 무선 미러링 기능을 제공한다. 안드로이드 및 IOS 모든 운영체계와 완벽한 무선 미러링이 가능하며 HDMIx2, USB, VGA, TF 등 다양한 외부 입력단자를 통해 노트북이나 스마트폰 등과 호환 가능하다.

여타 미니빔프로젝터 제품의 경우 5G 연결을 지원하지 않지만, 프르스빔은 고가 제품에 사용되는 5G Wifi 연결 기능을 제공한다. 답답했던 2.4G 미러링에서 벗어나 5G Wifi 기능을 통해 선명하고 끊김 없는 화질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무선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캠핑용 빔프로젝터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적합하다.

프르스빔은 최대 6m 투시 거리를 지원해 마치 영화관에서 보는 듯 광활한 화면을 시청할 수 있다. 기기 내부에는 5W 스피커가 장착돼 별도의 스피커가 필요하지 않으며 1년 무상 A/S 등 철저한 고객 서비스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보통 가성비 빔프로젝터라고 하면 품질이 떨어질 것이라는 편견이 있다"라며, "프르스빔은 여타 가정용 빔프로젝터가 갖는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유명 브랜드 제품과 비교해도 뒤떨어지지 않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췄으며 삼각대 등 필수 사은품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프르스빔은 SNS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품 인증샷과 함께 #프르스빔, #가성비빔프로젝터 #빔프로젝터추천 등의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면 스타벅스 케익 기프티콘을 100% 무료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닥터퓨썸'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