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 대행업체 'SK주차장' 주차 요금 70% 할인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 대행업체 'SK주차장' 주차 요금 7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K주차장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여행객들은 김포공항 주차요금이 인상된 뒤, 다른 주차업체를 찾아보지만, 실내주차라 하여 방문했는데 실내는 드물고 대부분 바깥에 주차해야 하거나, 김포공항에서 업체 주차장까지 약 10km에 위치해 있어 불편함을 겪고 있다.

SK주차장은 직접 방문 주차하면, 평일 8,000원, 주말 13,000원으로 주차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여행객들은 직접 방문하여 확인하고 맡길 수 있다. 

주차 대행 이용 시 김포공항보다 50% 저렴한 평일 1만 원, 주말 1만 5천 원으로 이용 가능하며, 48시간 이상 주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카카오톡에서 'SK주차장' 플러스 친구 맺고 정보란에서 쿠폰을 받아 무료 발렛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차 대행(발렛 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는 현대해상 발렛 보험에 가입돼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즉각 대응이 가능하다. 여행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 보험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주차장 내 프리미엄 스팀세차 제휴업체 입점을 통하여 여행 갔다 오는 날에 맞추어 스팀세차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SK주차장 이용고객은 스팀세차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또, 고객들이 간편하게 무료로 공항과 주차장을 오고 갈 수 있게 SK주차장에서 직접 운영하는 현대 쏠라티 대형 밴으로 운행하고 있으며, 귀국 후에도 전화만 주면 공항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을 이용할 수 있다. 거리도 1km 정도밖에 안 돼 3분도 채 걸리지 않고, 출발하자마자 눈앞에 국제선 게이트가 보여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준다. 주차 여행객 중 제주도 여행객들에게는 렌트카 비교 앱 '카모아' 렌트카 5천 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SK주차장의 이용 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이용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 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인천공항 주차 대행 서비스도 개시할 예정이며 인천공항 주차비, 주차 요금과 관련된 문의도 함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