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 겨냥.. '강정구의 피자생각' 1인용 홀딱피자 신메뉴 출시 예정
상태바
1인가구 겨냥.. '강정구의 피자생각' 1인용 홀딱피자 신메뉴 출시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는 8월 1일, 강정구의 피자생각이 1인가구 및 혼밥족이 증가하는 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1인 피자 '홀딱피자'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출시 예정인 홀딱피자(1인피자) 신메뉴는 '홀로 먹기 딱 좋은 피자'라는 의미이며, 기존 1인이 피자를 먹고 싶어도 비용과 크기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 8인치 크기로 줄이고, 1만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대로 형성했다"고 전했다.

메뉴 구성 또한 다양하다. '매콤홀딱', '버섯홀딱' 등 총 6가지의 메뉴를 선보인다.

강정구의 피자생각 메뉴 개발팀 관계자는 "홀딱피자는 1인가구, 혼밥족을 겨냥해 1인 1피자를 먹을 수 있게 개발한 피자이다. 또 보통 피자는 2~3명이 모여서 주문할 경우 메뉴 선택에 대한 어려움이 있는데, 이러한 상황에서 각자 취향에 맞게 1인 1피자를 먹을 수 있다는 점도 홀딱피자의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다양한 메뉴들과 접목해 1인 식사 비용으로 부담 없는 가격에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도 준비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홀딱피자(1인피자) 외에도 온·오프라인 고객들의 소리와 트렌드를 접목시킨 시카고피자, 유러피안피자 등을 출시해 주목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