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경X기태화X조성원 '청정멜로구역', 메인 포스터 공개…8월 9일 첫 방송
상태바
김이경X기태화X조성원 '청정멜로구역', 메인 포스터 공개…8월 9일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와이낫미디어가 새 드라마 '청정멜로구역'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청정멜로구역'은 사내 커플 김설(김이경 분)과 차정우(기태화 분)가 재직 중인 KOGAS에 김설의 남사친 박태환(조성원 분)이 입사하면서 벌어지는 오피스멜로 드라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김설과 차정우, 박태환의 모습이 담겼다. KOGAS의 비밀 사내 커플 김설과 차정우는 설렘 가득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하늘색 블라우스를 입은 김설과 푸른색 넥타이로 포인트를 준 차정우는 시밀러룩을 연상시키며 달달한 케미를 뽐냈다. 두 사람의 옆에 서 있는 박태환은 무표정으로 시크한 매력을 자랑한다. 굳게 다문 그의 입술은 믿음직스러운 신입사원이자 김설의 든든한 남사친임을 연상케 한다. 

온미남 차정우와 냉미남 박태환이 김설을 사이에 두고 각기 다른 매력으로 설렘을 유발하는 가운데 과연 이 세 사람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지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8월 9일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첫 방송하는 '청정멜로구역'은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하고 한국가스공사가 제작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