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숲공 '백키로 토퍼 매트리스' 불면증 완벽 해소
상태바
잠숲공 '백키로 토퍼 매트리스' 불면증 완벽 해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코로나19가 지속되는 7월, 여름의 뜨거운 열대야까지 겹치면서 숙면을 이루지 못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많은 이의 관심이 숙면과 안정된 휴식에 집중되어 있는 만큼, 기능성 토퍼매트리스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 체형을 고려한 안정성, 편안함을 위한 최적화, 높은 가성비의 매트리스 제품이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부끼싹 다리베개로 인지도를 얻고 있는 잠숲공의 백키로 매트리스는 소비자의 체형과 용도를 고려한 맞춤형 토퍼매트리스로 역대급 탄탄한 지지력과 복원력을 선보이며 최근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백키로 매트리스는 고밀도 고탄성 탄탄한 폼으로 100KG 사용자도 오랜 시간 편안한 사용이 가능하며, 체압별 7AREA 설계로 마치 구름 위에 누운 듯한 극강의 포근함을 선사한다. 바닥에서도 침대에서 자는 듯한 느낌으로 성인은 물론 아이들로부터도 호감을 얻고 있다.

그동안 잠숲공은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매트리스 소비자가 불편함을 겪었던 커버 분리 세탁, 매트 이동, 체중으로 인해 매트 한쪽이 꺼진 문제점을 완벽히 개선했다. 백키로 토퍼매트리스는 호텔 침구에 사용되는 마이크로 화이버 100% 커버분리형으로 그동안 커버 세탁이 어려웠던 매트리스 사용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음은 물론 가볍고 이동이 편하여 거실과 방안으로의 이동이 자유롭다는 장점까지 선사한다.

부모들의 선호도에 따라 아이들을 위한 바이오워싱된 관리가 편하고 시원한 이중직 면원단의 커버도 출시 예정이다.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역시 시선을 집중시킨다.

신규 회원 가입 후 5,000원의 적립금 즉시 지급, 구매 상품 리뷰 작성 후 추가 적립금 제공 이벤트부터 동영상 구매 후기를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면, 2만3천원 상당의 고급 보관 가방을 증정하는 이벤트, 구매자들에게 7AREA 폼 / 방수 속 커버 / 기능성 고급커버 / 보관용 스트랩을 기본 제공하는 이벤트까지 매번 다양하고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호기심을 자극하는 중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창에서 '백키로 매트리스' 또는 '잠숲공'으로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