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카이, 뮤지컬 기초부터 진로상담까지…뮤지컬 입문자를 위한 카이쌤의 '하드캐리'
상태바
배우 카이, 뮤지컬 기초부터 진로상담까지…뮤지컬 입문자를 위한 카이쌤의 '하드캐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지난 19일 런칭한 배우 카이의 원더월 '뮤지컬 클래스'가 발성학 기초부터 1:1 코칭과 진로 상담까지 담은 하이클래스 강좌로 화제를 몰고 있다.

가수이자 최정상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카이가 그간 대극장 무대에서 쌓아온 그만의 캐릭터 해석법과 노하우를 모두 담아낸 원더월 뮤지컬 클래스에 극찬 후기가 이어진다.

공개된 뮤지컬 클래스에서 카이는 정통 성악 전공자다운 발성학의 기본 지식을 전하는 것은 물론 그간 무대 위에서 갈고 닦은 노하우를 토대로 멘토들에게 '꿀팁'을 전수했다.

​카이는 무대 위 배우의 모든 눈빛과 손짓은 명확한 의미가 있어야 하며, 그것이 관객에게 직접적으로 전달될 수 있어야 한다고 이야기해 무대를 대하는 그의 진정성 있는 마음가짐이 눈길을 끌었다. 

뮤지컬 배우 카이는 뮤지컬 클래스에서 그의 필모그래피 중 '팬텀', '레베카', '벤허', '프랑켄슈타인'의 넘버를 심도 있게 분석하며 이론을 토대로 한 실전 적용법까지 지도했다.

카이는 멘토들의 작은 습관과 호흡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고 보다 더 좋은 소리를 이끌어 내기 위해 살아있는 지식을 전달했다. 카이의 뮤지컬 클래스 수강자들은 '발성의 기초를 탄탄히 다지는 것이 어려웠는데 카이의 강의를 통해 혼자 훈련 가능한 꿀팁을 알게 되어 도움이 많이 된다', '하이퀄리티의 강의다.

​오는 8월 대문호 괴테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 '베르테르'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카이는 뮤지컬 클래스에서 전한 '배우의 정석'을 가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카이의 뮤지컬 클래스는 원더월(wonderwall)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