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뿌리는 소독제 '코크린S' 출시
상태바
오케이㈜ 뿌리는 소독제 '코크린S'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수준 살균력과 강력한 탈취력, 100% 미산성 차아염소산수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생활환경 전문기업 오케이(주)가 COVID-19 생활방역에 필요한 뿌리는 소독제 '코크린S'를 출시했다.

코크린S'는 식품첨가물 염산(HCL)과 정제수를 전기분해로 생성한 100% 미산성 차아염소산수(HOCl)로 살균제, 탈취제 및 세정제로 식약처 및 환경부 인증을 동시에 받은 제품이다.

인체의 백혈구에서 살균작용을 하는 '차아염소산'은 FDA, 식약처 등에서 승인받은 안전한 물질로 오케이㈜의 '코크린S'는 PH 5~6.5, 염소이온농도 10~30ppm인 안전한 '뿌리는 살균소독제'다

코크린S'는 락스의 차아염화산나트륨보다 80~150배 강력한 살균력으로 각종 세균 및 코로나 바이러스 등을 30초 내에 99.99% 살균 내지 불활성화하며 살균 후 물로 환원되어 자연 건조나 마른 천으로 닦아주면 된다.

코크린S'는 가정, 공공시설 및 공중시설의 표면살균제 및 탈취제로 널리 사용되며 과일이나 야채의 살균 세정에는 식약처의 승인을 받은 '코크린'을 사용하면 된다.

오케이㈜는 생활방역 및 공공방역에 기여하고자 '코크린S' 및 '코크린' 출시를 기념하여 최대 50%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특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희경 2020-07-14 22:30:11
코로나 대란에 코크린s가 정답인듯 하네여~~ 식품에도 안전하고 특히 우리집은 반려견이 있어서 더욱더 필수제품인듯 해서 주문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