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남녀' 강지영, 배우 역량 입증...안정적 연기력
상태바
야식남녀' 강지영, 배우 역량 입증...안정적 연기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 섬세한 연기 = '로맨스 여주 합격점'
야식남녀의 배우 강지영. 사진=키이스트
야식남녀의 배우 강지영. 사진=키이스트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야식남녀' 강지영이 배우로서 역량을 입증했다.

JTBC 월화드라마 '야식남녀'(연출 송지원, 극본 박승혜)에서 주연을 맡은 강지영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배우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극 중 어떤 시련에도 굴하지 않고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서는 예능 피디 김아진 역을 맡아 짠내나는 4년차 계약직 조연출의 모습과 공감과 위로를 부르는 눈물 연기 등으로 공감대를 이끌어냈다.

극 초반에는 박진성(정일우 분), 강태완(이학주 분)과 경로 이탈 삼각로맨스를 펼치며 여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케미를 자아냈다.

또한 진성이 게이인 줄 알면서도 깊어지는 마음을 숨길 수 없는 아진의 혼란스러운 짝사랑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극에 몰입도를 더했다. 이렇듯 진성의 숨겨진 사연으로 가까워질 듯 가까워지기 어려운 두 사람이었지만 회가 거듭될수록 깊어지는 로맨스를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강지영은 일도 사랑도 뜨거운 열정으로 직진하는 솔직하고 당찬 김아진 캐릭터를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경쾌한 에너지로 그려내며 캐릭터가 가진 매력을 훌륭히 살렸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꾸밈없는 연기를 펼치며 아진을 더욱 사실적으로 표현해 냈다.

특히 힘들게 편성을 받은 '야식남녀'의 메인 피디 자리를 빼앗겼을 때, 프로그램 반대 세력으로부터 물풍선 테러를 당했던 상황, 쌓아두었던 마음을 술의 힘을 빌려 털어놓았던 눈물의 고백 등 깊은 감정선을 풍부한 연기로 표현하며 짙은 여운을 선사했다.

이처럼 강지영은 국내 복귀작 '야식남녀'를 통해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연기와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그간 쌓아온 연기 내공을 보여주며 로맨스 여자 주인공으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