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방 두피샴푸 "민감성 두피 꾸준히 관리해야 탈모 예방"
상태바
앙방 두피샴푸 "민감성 두피 꾸준히 관리해야 탈모 예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사람들이 보통 두피에 신경 쓰기 시작하는 때는 대부분 탈모가 눈에 띄게 진행된 경우가 많다.

탈모는 외모에 직접적인 타격을 주기 때문에 현대인에게 가장 두려운 질병 중 하나가 되었다. 이전에는 안전하다고 여겼던 여성에게도 탈모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환경 문제나 스트레스, 식습관 등 여러 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분명한 것은 여성도 더 이상 탈모를 남성의 문제만으로 치부할 수 없다는 현실이다. 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머리카락이 건강해야 하고, 머리카락이 건강하려면 먼저 두피가 건강해야 한다.

두피케어 프리미엄 브랜드 앙방은 여름철 과다 유분 조절과 두피 피지 분비에 조절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솔루션 자연유래 식물성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하는 민감성 지성 천연 샴푸이다.

무실리콘 유기농 앙방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두피에 자극을 주는 설페이트, 파라벤, 실리콘 등 화학 계면 활성제를 제외하고, 지루성 두피염의 기본적인 원인이 되는 비듬, 두피 뾰루지, 두피여드름 등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는 세정, 보습과 진정 영양의 4단계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두피관리시스템을 적용한 지루성 두피염 샴푸이다.

앙방 두피과학연구소 관계자는 "계절에 따른 유수분 두피 밸런스를 위해 PH 5.5 약산성 순한 샴푸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임산부뿐만 아니라 영유아, 모두에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두피 냄새와 정수리 냄새 원인에 대한 근본적인 문제를 없애기 위해 유럽 전문 조향사가 개발한 두피에 무해한 알레르기 없는 향료로 향기 좋은 샴푸, 트리트먼트 기능도 추가하였다"라고 밝혔다.

이어 "고객들의 개성과 취향을 위해서 7가지 (메리미, 화이트머스크, 베이비파우더 등) 향기가 출시되어있으며, 주기적으로 신상품을 론칭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앙방은 우수한 사용감으로 2019 프리미엄 브랜드 헤어케어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조사한 샴푸 브랜드 6월 평가에서 '빅 3' 높은 순위를 유지하였고, 4월 약산성 천연 바디케어(바디워시, 로션)을 출시하여, 하루 만에 완판하였다.

앙방은 약산성 샴푸, 단백질 샴푸, 천연 샴푸, 미용실 샴푸 등 인기검색어 판매량 1위 네이버 쇼핑 메인에 6월 20일 오전 6시에 오픈되어 7시간 만에 5천 박스 조기 완판되었다.

현재 네이버 쇼핑 앙방 스마트스토어에서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제품 구매 시 전원 여행용 트레블 키트 6종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