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라이브 플랫폼 볼래TV, 집콕족 늘어나며 시청률 상승세
상태바
언택트 라이브 플랫폼 볼래TV, 집콕족 늘어나며 시청률 상승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코로나19로 인해 집콕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언택트 라이브 방송의 인기가 높아지며 볼래TV의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어 화제이다.

볼래TV는 개인인터넷 방송플랫폼으로 SNS 인기 유명 셀럽들과 개인방송 BJ들이 참여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실시간으로 BJ들과의 의사소통이 가능해 개성 있고 특색 있는 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빵~빵 터지는 실시간 방송'을 지향하는 볼래TV는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방송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료 개인 인터넷 방송 볼래TV는 팬클럽 방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청자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뤄지며 채팅앱 방송으로 팬들이 원하는 맞춤형 방송으로 발전할 수도 있도록 노력 중이다.

또한 일반적인 소개팅어플이나 채팅 어플처럼 시청자들과 소통을 하면서 즐거운 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즐겨 보는 방송의 경우 즐겨 찾기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다시보기 기능을 통해 이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볼래TV 관계자는 "실시간 개인방송 위주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송어플로인 볼래TV는 타 방송 서비스와 다른 빠른 속도와 깨끗한 음질, 영상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영상 플랫폼이지만 고화질과 최소한의 버퍼링으로 이용하는 모든 분들의 귀와 눈을 만족시킬 수 있는 즐거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