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점, 썸머이벤트 실시
상태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점, 썸머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방배동에 거주하는 사람들까지도 많이 찾는다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역점에서 여름을 맞아 파격적인 여름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무려 50% 할인율이 적용되어 매장 내 예약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 
 
일명 인싸컬러로 불리는 솜브레, 발레아쥬, 블루, 애쉬브라운 컬러가 트렌디한 여름 컬러로 인기몰이를 하며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점에서 보다 저렴한 금액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한 여름 이벤트이다.
 
방배동 미용실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이수역점 썸머이벤트는 탈색 2회, 컬러 1회, 보색크리닉 1회로 진행되어 머릿결도 지키면서 산뜻하고 예쁜 컬러를 낼 수 있는 인싸컬러와 보색크리닉이 결합되어 있다. 애쉬바이올렛과 애쉬카키, 애쉬핑크, 애쉬블루 및 옴브레 컬러, 발레아쥬 등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개인마다 다른 이미지를 고려해 디자이너와의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 디자인을 찾아 시행할 수 있다. 숏단발 기준으로 탈색 2회, 컬러 1회, 보색크리닉 1회로 진행되는 썸머 이벤트는 원가 50만 원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25만 원에 진행할 수 있다. 썸머 이벤트는 숏단발을 기준으로 기장이 추가되면 금액이 추가된다는 점을 참고하여 예약이 필요하다. 또한 박승철 이수점에는 다양하고 오래된 경력을 가진 디자이너들이 상주해 있으며, 예약 시 직급별 금액 추가가 발생할 수 있다. 
 
방배동 미용실을 찾는 사람들도 많이 방문하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점은 오랜 경력을 가진 케이 원장과 여러 디자이너들이 헤어 트렌드에 맞게 상담하고 스타일링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세계적으로 가장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제품만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제품도 정량을 지켜 사용하고 있어서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은 곳이다. 이수역 7번출구 메가박스 3층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하게 찾을 수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이수점 케이원장은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장 어울리면서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