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웹툰사이트 애니툰, 자체 제작 신작 인기몰이 중
상태바
인기 웹툰사이트 애니툰, 자체 제작 신작 인기몰이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툰 회원수 600만 돌파 기념 자체 제작 신작 출시 및 여름 프로모션 실시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여러 웹툰 플랫폼 가운데서도 다양한 장르와 파격적인 소재의 웹툰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애니툰. 최근엔 직접 독점작들을 자체 제작해오기도 했는데, 그 중 이번에 제작된 독점작의 인기 가 고공행진 중이다. 

자체 제작된 웹툰의 제목은 '천일의 아내'와 '불륜의 맛'. 현재 애니툰에서 독점 선 연재 중으로, 다음 내용을 빨리 알고 싶은 독자라면 애니툰을 이용하는 것이 팁이다. 특히 이 두 신작 중에서도 '천일의 아내'는 네이버 시리즈에서 무수히 많은 일간 베스트를 달성하기도 한 검증된 작품이다. 여성 독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현대판 신데렐라 스토리로 여성향 성인 웹툰의 새로운 한 획을 긋고 있다.

애니툰은 독자의 취향을 저격할 신작 확보에도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매출을 올리기에 급급한 프로모션이 아닌 양질의 작품 라인업 구성을 우선으로 하고 있어 독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얼마 전 출시된 6월 신작 라인업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데, 성인, 비성인 부문을 가리지 않고 다양성을 추구하고 있다는 점이 흥미롭다.

여성향 게임 속으로 들어가 직접 남자 주인공을 공략하는 <남주를 공략하는 방법>, 3년 동안 자신의 남편이 누군지 모르는 채 살고 있는 주인공 앞에 등장한 회사 대표님과의 썸씽을 그린 <대표님 저 결혼했어요>, 어긋난 두 남녀의 인연이 시작되는 타임리프 로맨스웹툰 <미스타임> 외 다수의 작품이 6월 한 달 동안 론칭된 상황. 위 신작들의 공통점을 꼽자면 작품성과 재미를 동시에 추구한 작품들이라는 것이다.

한편, 애니툰은 퀄리티 높은 콘텐츠 라인업을 기반으로 회원 수 600만 명 돌파라는 놀라운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산술적으로만 따졌을 때 대한민국 인구의 8명 중 1명은 애니툰의 회원인 셈. 이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통큰 여름 프로모션도 웹툰 매니아라면 놓칠 수 없는 절호의 기회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24시간 마다 매일 업데이트 되는 무료관 신규 론칭을 통해 하루에 약 20편의 유료 웹툰을 무료로 열람 가능하다고 한다. 무료관에는 유명 인기작들도 대거 포함되어 있어 독자들의 호평이 자자하다는 후문. 평소 이용할 만한 웹툰 사이트를 찾고 있었던 독자라면 이 기회를 통해 공짜로 전반적인 웹툰의 퀄리티를 확인해보고 판단하는 것도 좋은 방법.

이밖에도 애니툰은 신규 가입 프로모션을 통해 가입 시 6,000원 상당의 코인을 무료로 지급하고 있다. 코인 수급 방법은 간단하다. 회원 가입 후 본인 인증을 완료하면 즉시 20코인, 앱을 설치하고 간단한 앱 리뷰를 작성하면 추가로 10코인을 얻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애니툰 웹툰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애니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