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호 개인브랜드매니저 국도형 저서 '당신의몸값은얼마입니까' 베스트셀러 등극
상태바
국내 1호 개인브랜드매니저 국도형 저서 '당신의몸값은얼마입니까' 베스트셀러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현장실무 중심의 프리랜서 실무지침서로 알려진 '당신의몸값은얼마입니까'가 대형포털사이트의 자기계발분야 도서순위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등재했다.

한 출판 관계자는 '당신의몸값은얼마입니까'가 지난 25일 기준 대형 포털과 커넥츠북 등 다양한 북플랫폼에서 자기계발분야 순위 100위권 내에 진입하며 해당 분야에서 빠르게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밝혔다.

2019년 11월에 발간된 이 책은 '프리랜서를 전문가로 만들어 주는 최적의 실무지침서'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독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서서히 인지도가 상승하며 6개월 만에 해당 분야 베스트셀러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달성했다.

'당신의몸값은얼마입니까'는 4차산업혁명 속, 급격히 도래한 긱이코노미(Geek economy) 시대를 살고 있는 전문직 및 프리랜서, 1인 기업 등에게 개인브랜드 가치를 키워 영향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실무적인 방식을 제시하는 도서이다. 발간과 동시에 스포테이너 신수지, 베스트셀러 작가 홍석기 교수 등이 서평에 참여하며 각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책을 집필한 국도형 작가는 국내에선 최초로 '개인브랜드매니저'라는 직함으로 활동하며, 수많은 전문가들을 '공인'으로 만들어 낸 PR전문가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재능기부사이트에서 해당 분야 컨설팅 횟수와 평점, 매출액 전체 1위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최근에는 20대의 평범한 청년을 수 년 만에 국내 정치권의 중심축으로 만들어내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유튜브 교육에이전시 '열크사'를 통해 30만 유튜버 허준할매를 탄생시키며 주목받기도 했다. 이런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 2018년 대한민국최고기록인증원(KBRI)으로부터 국내 1호 개인브랜드매니저 인증을 받았다.

국도형 작가는 "3년이 넘는 시간을 쉬지 않고 써온 책인 만큼 시장에서 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영광스럽다."면서 "대단한 작가 분들에 비해 문장력 등이 부족할 수 있겠으나 진심을 담아 쓴 책인 만큼 독자들께서 알아주신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