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반영구문신학원 '마음에 점을 찍다' 4D SMP 두피문신 강의
상태바
광주 반영구문신학원 '마음에 점을 찍다' 4D SMP 두피문신 강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반영구메이크업과 같은 뷰티 업종은 국내 파이가 점점 커짐에 따라 이를 배우려는 교육생의 수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반영구메이크업학원 마음에 점을 찍다는 커져가는 뷰티 교육열 속에서 국내 운영 지점을 토대로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마음에 점을 찍다는 전문가가 전문가를 양성한다는 모토 아래 수강생의 수준과 눈높이에 맞춘 1:1 맞춤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또 수업 이외에도 수강생들의 취업과 창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업과 연계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해외 출장 기회를 제공하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수강생들에게 세심한 강의와 수업 이후 취업까지 연계해 도움을 주기 때문에 메이크업 관련 직종을 꿈꾸는 이들 중 적지 않은 수가 강의를 위해 마음에 점을 찍다를 선택한다.

마음에 점을 찍다 김채원 원장은 "두피 문신은 현재 한국에서 점점 대중화되고 있는 탈모 솔루션으로, 색소를 사용하여 밀도와 명암을 바탕으로 입체감을 살려 실제로 모근이 있는 것처럼 가시화 해야 하기 때문에 섬세한 기술력이 필요하다"며 "SMP 두피 문신은 영구적인 색소를 사용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따져 많은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가에게 의뢰해야 자연스럽고 완성도 높은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SMP두피문신이란 (Scalp Micro Pigmentation) 두피색소요법이라고도 불리는데, 두피에 기존 모근과 비슷한 형태의 점을 미세한 수준으로 색소를 침착시켜 실제 모낭 손상 없이 탈모 현상을 개선할 수 있는 기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