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게더' 이승기 X 류이호, 팬 이벤트 현장 공개…"전 세계 팬심 저격"
상태바
'투게더' 이승기 X 류이호, 팬 이벤트 현장 공개…"전 세계 팬심 저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투게더'가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이어 팬 이벤트를 개최했다.

23일 저녁 8시 유튜브 SWOON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로 생중계된 팬 이벤트에는 전 세계 팬들이 접속해 '투게더'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특히 이승기, 류이호가 높은 경쟁률을 뚫고 직접 화상 연결된 전 세계 팬들과 함께 <투게더>의 공식 포즈 'W'를 만드는 모습과 시청자들의 생생한 환호와 음성은 기존 팬 이벤트에서 볼 수 없던 색다른 재미와 진풍경을 선사했다.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요술 램프 지니로 변한 두 사람은 팬들의 쏟아지는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는 모습으로 진한 팬사랑을 다시 한번 보여줬다.

'브로콜리 훈남', '남친짤의 정석'으로 불리는 류이호는 남친짤 포즈 3종과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열창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승기는 예능 천재답게 꾸러기 표정과 싱크로율 100%인 류이호 성대모사를 보여주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전 세계 팬들의 질문이 쏟아진 Q&A 시간에는 한국, 인도네시아, 태국 등 각국의 팬들이 함께해 팬 이벤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벤트를 마치며 이승기는 "화면으로 보니 전 세계에 계신 분들이 한 곳에 계시는 것 같아 감사하다. 한 공간 한 시간에 전 세계 팬들을 만나서 더욱 뜻깊었다"고 소감을 밝혔고, 류이호는 "표현할 수 없는 감동이었다. 팬들과 W처럼 하나로 연결되어 있는 것을 느낀다"며 이벤트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