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가시 꿀잠수면안경, 김수현 주연의 '사이코지만 괜찮아' 소품 협찬 진행
상태바
페가시 꿀잠수면안경, 김수현 주연의 '사이코지만 괜찮아' 소품 협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디쌤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9시에 방영되는 tvN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페가시 꿀잠수면안경(이하 수면안경) 협찬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힘든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병원 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 분)와 깊은 마음의 상처로 사랑을 모르는 유명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 분)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불면증 개선에 도움을 주는 '수면안경'은 특별한 파장을 가진 그린라이트를 사용해 수면에 영향을 주는 멜라토닌 호르몬을 조절하여 수면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48g의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모두 어려움 없이 사용 가능하고, 휴대성 또한 뛰어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수면안경'은 오전에 단 한 번, 30분씩, 최소 일주일간 사용하면 수면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전용 APP을 통해 피로도에 따른 그린라이트 강도 조절, 시차 적응에 도움을 주는 수면 관리 모드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수면안경'은 육아로 새벽잠을 설치는 엄마·아빠, 3교대 및 야간 근무자, 수면 리듬이 불규칙한 직장인·학생에게 도움이 된다고 한다. 

수면안경 관계자는 "배우들의 열연이 기대되고, 주인공들의 직업과 드라마 시나리오 내용이 저희 제품 '꿀잠수면안경'과 잘 어울릴 것 같아 이번 드라마에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좋은 서비스로 만나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꿀잠수면안경은 극 중 문강태 역을 맡은 김수현의 주요 공간에 배치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