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 시흥인천가구단지 20일 오픈 및 저상형침대 공구 혜택
상태바
원목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 시흥인천가구단지 20일 오픈 및 저상형침대 공구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본격적인 입주 가구 시즌을 맞아 혼수, 입주 가구 등의 가구 구매가 늘면서 새가구증후군을 예방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나뭇결과 북유럽풍 디자인을 가진 블랑드코홈의 친환경 원목가구가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신혼수가구 전문브랜드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온 블랑드코홈은 확장 이전을 결정하고 시흥인천가구단지 본점 20일 오픈과 가구 매장에 전시된 모든 품목 추가 할인 및 제4차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에서는 블랑드코홈의 인기 품목인 저상형원목침대와 퀸, 라지킹 사이즈 침대프레임, 월넛시리즈 가구도 포함돼 신혼부부와 이사를 앞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안산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광명가구거리 공장을 운영 중인 블랑드코홈'은 최고등급의 천연원목만을 사용해 맞춤가구를 제작한다. 40년 경력의 가구 장인이 소비자가 원하는 구성과 디자인으로 월넛, 오크, 애쉬, 고무나무 등을 사용해 핸드메이드 가구를 제작해 뛰어난 내구성과 심미성으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얻고 있다. 특히 직수입한 천연원목과 친환경 AURO오일을 사용해 국내 자체 공장에서 제작하며 가구의 디자인과 생산, 유통까지 직접 관리해 가격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도 유명하다.
 
블랑드코홈은 매달 새로운 품목의 가구를 선정,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해 왔으며 6월 20일 인천시흥가구단지 본점 오픈을 앞두고, 가장 인기를 얻었던 지난달 공동구매 품목인 칸막이 6인용원목식탁 세트와(벤치 1인용의자 포함), 슈퍼싱글 원목침대프레임 (LED조명, 수납), 퀸사이즈 1600(조명, 및 수납) 등을 선보인다.
 
저상형원목침대, 책상, 책장, 테이블, 수납장 '니즈시리즈'는 단단하고 쉽게 썩지 않는 성질을 지닌 AA등급의 고무나무 수종으로 제작한 원목가구로, 나뭇결과 고풍스러운 느낌을 갖추어 프리미엄 가구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전통 목짜임 기법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천연 오일로 마감 처리를 해 아토피 및 질환에 대한 안전성을 높인 블랑드코홈의 베스트 시리즈이다.
 
최근 선보인 월넛 원목가구는 웅장하고 뚜렷한 나뭇결과 중후한 다크브라운 컬러로 명품 헤펠레 하드웨어까지 겸비해 희소성의 가치를 더하고 있다. 피톤치드를 다량으로 함유하여 살균작용 효과뿐만 아니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가구로 평가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6월 20일 인천시흥점 확장 이전으로 주변 부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서인천가구단지, 남동공단가구단지를 찾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블랑드코홈의 주요 원목가구를 5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용인점 할인 행사가 며칠 남지 않았으니 빠른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의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확장 이전 기념 할인 품목 및 직영점 소식과 공동구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및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