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영화·예능 귀로 듣는다" 네이버, 오디오 시네마 공개
상태바
"웹툰·영화·예능 귀로 듣는다" 네이버, 오디오 시네마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 시네마 '두근두근두근거려' 포스터 [사진= 네이버 오디오클립 제공]
오디오 시네마 '두근두근두근거려' 포스터 [사진= 네이버 오디오클립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네이버 오디오클립이 3편의 오디오 시네마를 오는 18일 공개한다.

오디오 시네마는 '귀로 듣는 시네마'를 컨셉으로 했으며 네이버 웹툰과 웹소설의 인기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대한민국의 대표 배우들과 음악감독, 스탭들이 참여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오디오 시네마는 하일권 작가 웹툰 원작의 '두근두근두근거려'(찬열, 이세영 주연·달파란 감독), 플라비 작가 웹소설 원작의 '그대 곁에 잠들다'(이제훈, 유인나 주연·방준석 감독), 혀노 작가 웹툰 원작의 '남과 여' (김동욱, 강소라 주연·김태성 감독) 등이다.

인기 영화 제작에 참여했던 음악 감독들이 오디오 시네마의 연출과 음악을 맡아 고품질의 오디오 콘텐츠를 통해, 색다른 영화 감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올해 하반기 중에는 '괴담 시즌2', '혼전계약서', '울어봐, 빌어도 좋고' 등 웹소설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디오 예능 '신동엽의 성선설', '넉살의 힙한 랩슨' 등도 이달 중에 공개된다.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이끄는 이인희 책임리더는 "오디오콘텐츠는 커넥티드 카, 인공지능(AI) 스피커 등 미래 플랫폼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고, 콘텐츠 활용도도 높아 성장 가능성 또한 무한하다"며 "다양한 문화 콘텐츠 및 창작자들과의 적극적인 협업으로, 더욱 경쟁력 있고 재미있는 오디오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