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벌레 종류 상관 없이 초음파로 해결하는 '비비딕 퇴치기'
상태바
집벌레 종류 상관 없이 초음파로 해결하는 '비비딕 퇴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고온다습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해충들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에 집벌레 종류에 대한 검색량 또한 많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우리가 생활에서 흔히 발견하는 집벌레 종류는 바퀴벌레, 개미, 좀벌레 등 다양하다.

특히 좀벌레 퇴치에 열을 올리는 이들이 많은데, 좀벌레 원인은 어둡고 습한 환경이 가장 크다. 게다가 좀벌레알까지 발견된다면 이는 번식을 한 것이기 때문에 좀벌레 퇴치를 더욱 어렵게 하므로, 좀벌레약을 구매하기도 한다.

하지만 좀벌레약은 집에서 키우는 반려동물이 먹을 가능성이 있어 불안한 마음이 들 때도 있어 좀벌레 원인을 파악하면서 좀벌레알도 같이 퇴치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다.

비비딕 퇴치기는 초음파로 벌레를 퇴치하는 제품으로, 좀벌레를 비롯해 개미, 바퀴벌레 등의 집벌레를 물러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인체에 무해함은 물론 반려동물에게도 영향이 가지 않아 친환경적이다. 또한 220V 제품이기 때문에 전기세 걱정이 없으며, 한번 구매하면 따로 추가 비용을 들일 필요도 없어 가성비도 우수하다.

비비딕 관계자는 "콘센트가 회전하기 때문에 구조에 맞게 쓸 수 있고, 1년 동안 무상수리도 가능하다. 고급형은 모기훈증기까지 딸려 있어 여름철 모기 걱정도 줄여준다."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비딕 공식 판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