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팅 공간을 카페로 꾸며놓은 잠실미용실 친환경 살롱 '라브리지'
상태바
웨이팅 공간을 카페로 꾸며놓은 잠실미용실 친환경 살롱 '라브리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유러피안 감성으로 웨이팅 공간과 서비스 공간을 완벽하게 분리시켜 편안한 휴식과 시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잠실미용실 라브리지 잠실점이 화제가 되고 있다.

송파구에 위치한 멀티샵 라브리지 잠실점은 서비스 공간과 웨이팅 공간을 분리해 공간을 설계했으며 서비스 공간에서는 메이크업과 헤어디자인 경력 22년 차 이소희 원장과 전문적인 디자이너가 상주해 프로페셔널한 기술과 노하우로 시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웨이팅 시간에 고객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웨이팅 공간을 카페로 꾸며놓았다.

잠실본동 미용실의 웨이팅 공간인 카페에는 전문 바리스타가 상주하며 커피와 수제차를 제공하고 있으며 세계 3대 커피 중 하나인 블루마운틴 원두를 사용해 신선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22년의 경력과 함께 11개의 수료증을 보유하고 있는 이소희 원장의 완벽한 테크닉으로 고객의 성향과 특징, 헤어 고민 등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고객 맞춤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친환경 살롱답게 자연친화적인 컨셉으로 친환경 유기농 브랜드 올라잇에서 출시하는 프로페셔널 제품으로 헤어워싱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코엑스미용실 라브리지 잠실점 건물 앞에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주차도 가능하며 신정과 구정, 추석 당일을 제외한 날에는 연중 무휴로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다. 커트부터 아이롱펌, 염색, 뿌리염색, 탈색, 손상 모발을 위한 복구펌, 헤어스파, 두피클리닉, 헤어클리닉도 가능하며 특별한 날을 위한 메이크업이나 올림머리 등 스타일링도 가능하다. 편안한 시설에서 반영구 시술과 네일 시술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잠실미용실 라브리지 잠실점 관계자는 "이소라 대표를 비롯한 모든 팀이 고객을 위한 최적의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네이버 후기 등록 시 10퍼센트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어 많이 이용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