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봉구통닭 '부산 가야점' 성황리 오픈
상태바
치킨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봉구통닭 '부산 가야점' 성황리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트로' 감성의 디자인과 시그니처 메뉴로 SNS 핫플레이스 등극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최근 건강한 맛에 중점을 둔 시그니처 메뉴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봉구통닭'이 충주 교현점, 평택 안중점, 대전 둔산점에 이어 부산 가야점까지 성황리에 오픈했다.

봉구통닭은 보고싶다l주l에서 론칭한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보고싶다l주l는 ▲전국 80호 가맹점의 감성주점 대표브랜드 '지금보고싶다' ▲전국 110호 가맹점의 한식국밥 대표브랜드 '순남시래기' ▲전국 140호 가맹점의 가맹점주 선호 PC방 대표브랜드 '스타덤PC방' 등을 성공적으로 이끈 이력이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 경영진이 만든 브랜드로 차별화된 창업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본사에서는 '행복한 삶을 함께 추구하는 공동체'라는 슬로건으로 가맹점과의 상생을 목표로 치킨 가맹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고싶다l주l는 상생의 일환으로 "예비 창업주들이 창업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제1금융권 은행과의 MOU를 체결해 저금리 대출 지원과 함께 최대 1억 대출 지원 혜택과 무이자 주류 대출, 최대 2억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2400만원에 달하는 창업 혜택을 제공하고 대출이자 지원, 가맹비, 교육비, 가맹이행보증금, 재계약비, 로열티, 광고분담금, 매장오픈기사, SNS홍보, 블로그홍보, 계육 100마리, 오픈 전단지, X배너, 메뉴판, 나레이터 행사 등들 모두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보고싶다l주l에서는 가맹점 보호를 위해 메뉴, 캐릭터, 인테리어 등 총 10여 가지의 상표를 특허 출원했으며 이와 관련된 모든 사안은 본사에서 관리 중이다"라며 "모방브랜드로 인해 가맹점주들이 피해 보는 일이 없도록 철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봉구통닭은 직접 운영하는 대형 R&D센터에서 장기간 끊임없는 수정, 보완을 통해 '건강 맛'에 중점을 두고 완성된 마늘닭과 최근 선호도가 높은 매운맛을 가미해 '건강한 매운맛'을 주제로 완성된 고추닭 등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치킨맛집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최신 트렌드인 매운맛을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신메뉴 '디진닭'을 출시하면서 진행한 챌린지로 유명 유튜버들에게서도 핫한 인기를 끌어 많은 유튜버들이 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봉구통닭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뉴트로' 감성을 앞세워 1900년대 초 개화기의 분위기를 살려 인테리어에 역사를 담았다. 이를 통해 분위기 있는 외식 공간을 만들었으며 현재 SNS 인증샷, 데이트 코스 등으로 큰 관심을 끌면서 봉구만의 시그니처 메뉴와 함께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이슈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