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 페이크 러브' 직캠 아이돌 최초 1억뷰 돌파
상태바
'BTS 지민 페이크 러브' 직캠 아이돌 최초 1억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팝 아이돌 직캠 역대 조회수 상위 5이 중 지민 '1·2·4위' 차지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BTS 지민과  Mnet 공식 유튜브 채널 M2 캡쳐이미지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BTS 지민과 Mnet 공식 유튜브 채널 M2 캡쳐이미지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직캠 황제' 방탄소년단 지민이 K팝 아이돌 최초로 직캠 1억뷰를 달성한 주인공이 됐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Mnet 엠카운트다운 '페이크 러브(Fake Love)' 무대 직캠 영상은 지난 8일 오후 3시 5분 기준 유튜브 1억 조회수를 돌파하며 K팝 아이돌 직캠 최단·최고라는 신기록을 세웠다.
 
지민의 '페이크 러브' 무대 영상은 지난 2018년 5월 공개 직후 전세계 팬들의 폭발적 반응을 일으키며 유튜브 인기 동영상 상위권에 무려 72시간 이상 트렌딩 됐다. 당시 주간 인기 동영상에도 올라 화제를 모았으며 엠넷 '2018 M2 YEAR END AWARDS'에서 '2018년 최고의 콘텐츠'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영상에는 지민이 곡 분위기에 맞게 처절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춤사위를 선보이고 있다.

북미 매체 코리아부는 "섹시한 하네스 의상에 완벽하게 잘생긴 지민의 모습과 그의 춤, 연기, 그리고 노래의 감정과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완전히 사로잡아 무대가 하나의 영화 장면처럼 보일 지경"이라며 극찬했다.
 
특히 '직캠장인'으로 불리며 최고 인기 직캠 역사를 지닌 지민은 지난해 일본 매체 '와우! 코리아(WoW! Korea)'에서 유튜브 내 K팝 아이돌 직캠 역대 조회수 1~5위까지 순위를 매긴 결과 지민의 직캠이 1위, 2위, 4위를 차지하는 영예도 안았다.
 
1위는 2015년 '퍼팩트 맨(원곡 신화)' 커버 무대 직캠이며 2위는 빌보드 뮤직 어워드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직캠으로 공개 5시간 40분 만에 100만뷰를 돌파, K팝 아이돌 팬캠 중 최단기록을 세웠다.

또한 4위에는 난징 콘서트 '노 몰 드림(No More Dream)'의 치명적 블랙헤어와 절제된 섹시미, 잘 관리된 복근이 포인트로 지목된 영상이 올랐다.
 
한편 최근 발매된 방탄소년단 7집 수록곡 중 지민의 솔로곡 'Filter(필터)'의 유튜브 공식 음악 영상은 최단기간 1000만뷰를 돌파하고 월드와이드 인기 동영상 2위, 브라질 2위 등 전 세계 28개국 인기 동영상에 올라 BTS 솔로곡 최고 인기 동영상 트렌딩의 주인공으로서도 명성을 떨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