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개학 앞두고 마지막 신학기 세일…최대 90%
상태바
보리보리, 개학 앞두고 마지막 신학기 세일…최대 9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보리보리
사진=보리보리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23일까지 신학기 준비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개학을 앞둔 초등학생, 유치원생을 위한 가방과 아동복, 잡화 등을 최대 90% 세일한다. 새 학기 필수 아이템인 책가방은 나이키키즈, 아디다스키즈, 휠라키즈, 헤지스키즈, 바비 등 12개 브랜드에서 초등학생용 백팩과 보조가방을 70%까지 할인한다. 피터젠슨, 닥스리틀은 필통과 파우치 등 29종을 1만원에서 3만원대로 판매한다.

각종 슈즈 제품도 행사가에 구입할 수 있다. 팬콧키즈, 프리프리스, 건종이 캐릭터 실내화와 덧신을 2000원에 6000원대로 선보인다. 아디다스의 오리지널 슈퍼스타, 라피다런과 휠라의 레이, 디스럽터2, 바리케이드 등도 만나볼 수 있다. 

봄 시즌 아동복도 있다. 팬콧키즈 남아, 여아용 트레이닝복 세트 11종과 스위스밀리터리 집업 상의 3종, 주니걸즈는 봄 티셔츠, 원피스, 아우터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유아 브랜드 쁘띠뮤는 90%까지 할인한다. 5000원대 가디건을 비롯해티셔츠, 원피스, 레깅스, 야구점퍼 등을 봄 오픈 특가로 판매한다. 아이하루 트렌치코트와 데님자켓, 젤리스푼 집업후드 점퍼, 스타일노리터 항공점퍼, 앤디애플 오버핏 자켓 등 간절기 아우터는 1~2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디자이너 아동복 브랜드 문케이크는 봄 신상품에 대해 중복 3000원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3월 개학을 앞두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보리보리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마지막 신학기 준비 세일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실속 있는 이월제품부터 트렌디한 신상품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한 눈에 살펴보고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