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이번 겨울 문화센터 테마를 '나를 위한 작은 사치, 디저트', '미리 만나는 2020 트렌드 토크', '북유럽을 만나는 법', '일생에 꼭 한번, 버킷리스트', '커피 전성시대, 내 취향 커피 찾기'로 정하고 내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테마 강좌들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새해를 준비함에 있어 색다른 도전을 생각하는 회원들을 위해 '버킷리스트'라는 주제로 강좌들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12월 19일에는 이동진 평론가가 진행하는 시네마 토크가, 12월 14일에는 정문정 작가가 진행하는 '자존감 수업', 1월 5일에는 광복점에서 방송인 브라이언과 함께 하는 유러피언 플라워 클래스가 진행된다.
한편 이번 문화센터 겨울학기 접수는 각 점포 내 문화센터에서 방문 접수와 함께 롯데백화점 인터넷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겨울학기 수강 신청 회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연속 수강회원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정기강좌를 신청하는 회원들에게는 '건강식품', '전시 초대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12월 8일부터 12월 31일 기간 내 문화센터 방문 후 실물 수령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