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추석 특수 겨냥…선물 아이템 100여종 제안
상태바
올리브영, 추석 특수 겨냥…선물 아이템 100여종 제안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9월 06일 17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영.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오는 7일부터 추석을 겨냥한 100여종의 선물 아이템을 선보인다.

올리브영은 추석 추천템, 가족 선물, 나를 위한 추석선물 등 카테고리별 다앙한 맞춤 아이템을 제안한다.

추석 추천템으로는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 세트를, 가족 선물로는 홍삼∙유산균∙비타민 등 건강기능식품과 헤어∙바디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나를 위한 추석 선물로는 색조화장품과 뷰티소품, 셀프 케어 아이템을 선보인다.

아울러 전국 주요 매장에서 20여종의 추천 제품을 구매할 경우 메시지 카드로 활용 가능한 '마스킹 테이프'를 무료 증정한다. 귀여운 토끼 캐릭터가 그려진 메모지가 이어 붙여진 형태로 한 장씩 떼어 사용하면 된다.

특히 올리브영은 추석을 앞두고 급히 선물을 준비해야 하거나 매장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에서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로 진행 중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추석 선물 준비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올리브영의 큐레이션 역량을 집약해 다채로운 선물 제품을 준비했다"며 "올리브영이 추천하는 실속 있는 명절 선물로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