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콘라이트 홈페이지 새단장, 주주 소통위해 IR 강화한다
상태바
세미콘라이트 홈페이지 새단장, 주주 소통위해 IR 강화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종효 기자] 세미콘라이트 홈페이지가 전면 개편될 예정이다.

21일 세미콘라이트는 신규 제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대대적인 개편을 목표로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현재 홈페이지는 신제품 업데이트에 대한 요구와 함께 최근 모바일 트렌드에 일부 맞지 않는다는 지적을 받아왔다. 이에 따라 부분 유지보수로만 운영돼 온 홈페이지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재구성하고 세미콘라이트의 UV-LED제품을 비롯한 신제품 및 기술력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홍보력 강화에 나선다.

관계자는 "2015년 홈페이지 오픈 당시 플립칩 중심의 사업이 최근 UV-LED, 마이크로 LED 등으로 점차 확대되면서 다양한 신기술 및 신제품을 개발했음에도 여전히 홈페이지에 반영되지 않았다"며 홈페이지 방문자들에게 당사의 신제품 및 기술력을 홍보해 판매처를 확대하고 회사의 기업 가치를 높일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또 이번 개편으로 주주들에게 투명한 기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IR 콘텐츠 강화에 방점을 두고 IR 센터를 별도로 분리할 예정이다. 세부 메뉴로 뉴스레터, 보도자료, 재무정보, 공시정보 등의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해 기업 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주주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최근 세미콘라이트는 신제품 출시 및 신사업 확대에 따라 대내외 IR·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이를중심으로 조직을 소폭 개편했다. 적극적인 IR 활동 강화를 목표로 경영지원실 산하의 IR팀을 별도 분리하고 추가 인력 채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