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북 '아이리버 스토리' 1200대 한정 판매
상태바
e북 '아이리버 스토리' 1200대 한정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홈쇼핑은 9일 오후 11시 40분부터 70분 동안 전자책 단말기 '아이리버 스토리'를 1200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아이리버 스토리'는 지난 9월 23일(수) 아이리버 자사 홈페이지 및 온라인 몰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해 2일 만에 준비된 2000대가 모두 매진될 정도로 얼리어답터들 사이에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했었다.

특히,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전용 케이스와 2GB SD 메모리, '김동인 단편선', '삼국유사', '윤동주 시 전집' 등 문학 5종, '긍정', '맛있는 다이어리', '퍼플오션 전략' 등 신간 도서 4종, 영문소설, 만화 등의 컨텐츠 외에도 교보문고 이북 2종 무료 이용권, 엠넷 음원 150곡 다운로드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토리'는 기존 전자책 전용 포맷인 PDF, epub은 물론, hwp(한글), txt(텍스트), ppt(파워포인트), doc(워드), xls(엑셀) 등 각종 오피스 문서 파일을 지원해 따로 파일 변환 없이 단말기에서 읽을 수 있다.

15.24㎝(6인치형) 전자잉크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종이로 된 책을 읽는 느낌을 제공하며, 배터리 소모량을 줄인 절전형 구조로 한 번 충전해 최대 9000쪽까지 연속으로 읽을 수 있다. 하단에 키보드형 자판을 채택해 간단한 다이어리나 메모 작성 등도 가능하다. MP3 재생기능을 통해 음악과 오디오북을 들을 수 있으며, 최대 32GB까지 메모리를 확장해 쓸 수 있다.

가격은 34만9000원이다. 여기에 2만9000원을 추가하면 동아프라임 영한/한영 사전,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컨텐츠가 포함된 '에듀팩'을 선택할 수 있다.
 
강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