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스타필드고양에 종합전시장 오픈
상태바
한샘, 스타필드고양에 종합전시장 오픈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8월 24일 09시 5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스타필드고양에 종합전시장 오픈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고양' 지하 1층에 전시면적 1000평 규모의 종합전시장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이 전시장에서는 리모델링 공사부터 부엌, 욕실, 가구, 생활용품까지 집 꾸밈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한샘의 공간설계전문가들은 차별화된 인테리어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손쉽게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리하우스관에서는 집 전체 공간을 하나의 컨셉으로 연출한 리모델링 패키지 '스타일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 모던', '트렌디 클래식' 등 총 6개의 스타일을 준비했다. 바닥재, 도어, 창호 등 건자재 샘플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어 꼼꼼하게 비교해볼 수 있다.

키친&바스관에서는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와 합리적인 가격의 '유로' 등 다양한 제품을 제안한다. 건식 시공방법으로 단 하루 만에 욕실을 바꿔주는 한샘바스도 있다.

가구관에서는 초등 자녀, 신혼 부부, 고등 자녀 등의 총 5개의 생애주기별 공간이 구성돼 있다.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생활용품관에는 수납, 키친웨어, 패브릭, 조명, 소가구에 이르기까지 2000여종의 상품이 준비돼 있다.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식기건조대, 간절기 이불 등은 물론, 독일 'WMF'와 영국 '포트메리온' 등 수입 생활용품도 제안한다.

오픈을 기념해 핸디 선풍기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가구뿐만 아니라 리모델링 서비스까지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구성은 대구범어점, 중국상해점에 이어 3번째"라며 "집 꾸밈의 아이디어를 얻고 다양한 혜택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