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기능 강화 프리미엄 노트북 '스튜디오 14'
상태바
멀티기능 강화 프리미엄 노트북 '스튜디오 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델 인터내셔널(이하 델코리아)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에 한층 강화된 이동성,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향상된 색감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노트북 PC  델 스튜디오(Studio 14)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델 스튜디오 14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LED 방식의 디스플레이를 지원하여 보다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동시에 배터리 소모는 최소화하며 최대 1600X900 해상도까지 지원하는 16:9 HD 디스플레이를 채택하고 있다.

또 더 넓은 화면의 콘텐츠를 보다 생동감 넘치는 영상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SRS 프리미엄 사운드로 최적의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한다.
 
선택 사양으로 ATI 모빌리티 라데온 HD4530 512MB 그래픽 카드를 탑재할 수 있어 메모리 부담 없이 한결 쾌적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재생이 가능하다.  나아가 음악이나 영상 정보를 손상 없이 전달하는 HDMI 단자에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블루레이 디스크를 연결하면 언제 어디서나 최고급 화질의 HD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 휴대용 홈시어터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델 스튜디오 14는 고사양 게임에서의 화려한 액션 장면은 물론 영화의 섬세한 배경 등으 선명한 색으로 담아내 기존의 멀티미디어 노트북과는 차별점을 두고 있다.
 
여기에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최대 6GB까지 확장 가능한 메모리를 탑재할 수 있으며, 선택에 따라 최대 7200RPM의 500GB HDD나 256GB SSD까지 장착할 수 있어 멀티미디어 콘텐츠 재생시에도 전혀 부담이 없다. 
 
2.3kg (6셀 배터리 기준)의 무게로 휴대성과 이동성을 한층 강화한 델 스튜디오 14는 디자인 측면에서도 한층 고급스러워진 제품이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체인링크 (Black Chain-link) 컬러에서부터 루비 레드(Ruby Red), 미드나잇 블루(Midnight Blue), 플라밍고 핑크(Flamingo Pink), 스프링 그린(Spring Green), 플럼 퍼플(Plum Purple) 등 부드러운 새틴 느낌의 감각적인 6가지 컬러 중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해, 한층 세련되게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델코리아의 한석호 부사장은 "델 스튜디오 14는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LED 방식의 디스플레이와 6가지의 다양한 컬러 옵션으로 디자인에서뿐 아니라 이 노트북을 통해 보는 영상에서까지 생생한 색감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최고 품질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향유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델 스튜디오 14가 그 해답을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황충만 기자 manam92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