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도 극대화…한달간 부품비 20%·공임비 10% 할인 이벤트
[컨슈머타임스 정수남 기자] 최근 인천 전시장을 확대 이전한 한불모터스가 강원도 원주에는 새로 서비스센털르 마련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주력하고 있다.
프랑스 국민차 브랜드 푸조와 시트로엥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원주시에 푸조·시트로엥 서비스센터를 새로 개설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원주 서비스센터는 대규모 주거단지인 원주 혁신도시와 원주 IC, 남원주 IC에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푸조·시트로엥 원주 서비스센터는 지상 2층, 대지 2356㎡의 규모로, 월 200여대의 정비 작업이 가능한 4대의 워크베이와 전문인력을 갖췄다.
이로 인해 일반 경정비는 물론, 판금도색 서비스까지 가능하다. 원주 서비스센터는 최대 50대까지 수용 가능한 넓은 주차장과 쾌적한 고객 상담실, 대기실이 마련됐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강원 지역의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계획이다.
한편, 원주 서비스센터는 개설 기념으로 이달 동안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부품 금액 20%, 공임비 10% 할인 혜택을 각각 제공한다. 아울러 무상점검과 수리 고객 대상 유리막코팅, 언더코팅 50% 할인 혜택, 미등·브레이크 등 전구류 점검과 무상교환, 각종 오일류 및 워셔액 무상 보충 서비스도 각각 진행한다.
원주 서비스센터는 강원도 원주시 동부순환로 289에 위치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033-746-950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