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4일까지 매주 금요일 진행…푸조 508 홍보대사 최광수 프로가 원포인트 레슨 진행
[컨슈머타임스 정수남 기자] 프랑스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경기도 여주 이포 컨트리 클럽에서 푸조 508 홍보대사인 프로 골퍼 최광수와 함께하는 '푸조 골프 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고객에게 푸조만의 가치와 감성을 전달하고 브랜드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내달 14일까지 매주 금요일에 열리며 회당 20명의 고객이 초청된다.
참가한 고객들에게 최광수 프로는 직접 피치 샷, 어프로치 샷, 벙커 샷, 퍼팅 등 원포인트 레슨을 진행한다.
참여 고객들은 행사 후 최광수 프로의 친필 사인이 담긴 수료증과 함께 푸조 골프 모자와 밀레 골프 티셔츠 등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접점을 늘리고, 고객들의 브랜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푸조 골프 아카데미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푸조 508 홍보대사 최광수 프로는 KPGA 코리안투어 15승과 함께 상금왕 4회를 차지했다. 그는 최근 KPGA 챔피언스투어 2회 대회를 우승으로 KPGA 챔피언스 투어 12승과 함께 상금 순위 선두를 달리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