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비즈몰 문방구' 사무용품 다 모았다
상태바
위메프 '비즈몰 문방구' 사무용품 다 모았다
  • 김재훈 선임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3월 16일 16시 2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비즈몰 문방구' 사무용품 다 모았다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선임기자]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비즈몰 사업자회원들의 인기 구매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비즈몰 문방구'와 '비즈몰 슈퍼마켓'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비즈몰 문방구는 비즈몰 내 여러 카테고리 상품 중 사무용품, 복사지, 프린터, 잉크, 포장용품 등 꼭 필요한 사무용품만을 한데 모아 판매하는 서비스다.

또한 간식, 커피, 종이컵 등을 한데 모은 '비즈몰 슈퍼마켓'도 선보여 사업자회원들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필요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위메프에서 운영하는 B2B서비스 비즈몰은 300인 이하의 사업자회원 전용 혜택 공간이다. 인쇄 소모품·문구용품·사무기기·전자제품·인테리어 용품·자동차 관리용품·식자재 등 총 3만여개 제품을 판매한다.

위메프는 비즈몰 사업자회원에게 구매금액의 3%(최대 1만원)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신규 가입 사업자회원 전원에게 3종 할인 쿠폰과 즉시 사용 가능한 5000포인트도 제공한다.

위메프 전략제휴팀 신현기팀장은 "비즈몰 사업자회원들이 더욱 편리하고 손쉽게 맞춤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큐레이션 서비스인 비즈몰 문방구와 비즈몰 슈퍼마켓을 선보이게 됐다"며 "B2B서비스에 특화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