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ABL생명'으로 사명 변경한다
상태바
알리안츠생명 'ABL생명'으로 사명 변경한다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7년 02월 09일 08시 18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리안츠생명 'ABL생명'으로 사명 변경한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알리안츠생명(사장 요스 라우어리어)이 올 2분기내 'ABL생명'으로 사명을 바꾼다.

9일 알리안츠생명에 따르면 새로운 사명은 안방보험그룹과의 연계성을 강조하고, 소비자가 '더 나은 삶'(A Better Life)을 영위할 수 있도록 헌신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ABL생명은 '배려(caring)' '든든함(solid)' '전문성(professional)' '스마트(smart)' '선진(advanced)' 등 5대 핵심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명 변경에 맞춰 새로운 로고도 공개됐다. 이번 로고는 가장 완벽한 건축물로 알려진 피라미드를 단순화해 '신뢰'와 '안정감'을 표현했다.

로고 색은 오렌지색과 빨간색이 합쳐진 다홍색으로 안방보험그룹 로고와의 일체감과 함께 생동감(vitality), 열정(passion), 따뜻함(warmth)과 자신감(confidence)을 상징한다.

요스 라우어리어 알리안츠생명 사장은 "새로운 사명은 회사의 지속가능하고 수익성 있는 성장을 지원하는 기반이 될 것"이라며 "ABL생명은 앞으로 고객 중심 상품군을 폭 넓게 갖추고, 기존 변액∙보장성상품의 강점을 살려 디지털화된 영업과 서비스에 주력해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