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3% 캐시 적립" 쿠팡 '쿠팡-신한 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무조건 3% 캐시 적립" 쿠팡 '쿠팡-신한 체크카드' 출시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6년 12월 14일 08시 4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쿠팡이 신한카드와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쿠팡-신한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비벡 수브라마니안 쿠팡 컨슈머시스템 총괄(왼쪽에서 네번째)과 이찬홍 신한카드 영업1부문장(왼쪽에서 세번째)이 협약식에 참석한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무조건 3% 캐시 적립" 쿠팡 '쿠팡-신한 체크카드'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쿠팡(대표 김범석)은 이용금액의 3%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쿠팡캐시'로 사용횟수와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해주는 '쿠팡-신한 체크카드'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쿠팡과 신한카드는 서울 충무로 신한카드 본점에서 '쿠팡-신한 체크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제휴(MOU)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비벡 수브라마니안(Vivek Subramanian) 쿠팡 컨슈머시스템 총괄과 이찬홍 신한카드 영업1부문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개발해 나갈 것을 합의했다. 쿠팡-신한 체크카드는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를 타깃으로 캐시백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벅스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단 전월 카드 이용 실적은 20만원 이상이어야 한다.

쿠팡-신한 체크카드는 쿠팡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전용 상담번호(080-700-6025)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비벡 수브라마니안 쿠팡 컨슈머시스템 총괄은 "쿠팡캐시의 무제한 적립 혜택은 고객들의 알뜰 소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양사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체크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추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