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10 꼬르소 꼬모', 컨버스와 콜라보 패키지 한정 판매
상태바
삼성물산 '10 꼬르소 꼬모', 컨버스와 콜라보 패키지 한정 판매
  • 이보미 인턴기자 lbm929@daum.net
  • 기사출고 2016년 12월 01일 17시 1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보미 인턴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19 Corso Como) 서울은 컨버스와 함께 '컨버스 잭 퍼셀 모던 X 10 꼬르소 꼬모' 서울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선판매 패키지는 내년 1월 '컨버스 잭 퍼셀 모던'의 공식 판매를 앞두고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다.

상품은 10 꼬르소 꼬모 서울의 브랜딩이 결합된 컨버스 잭 퍼셀 모던 X 10 꼬르소 꼬모 서울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로 마련됐다. 리피티드 에디션으로 판매된다.

스니커즈와 함께 컨버스 잭 퍼셀 모던의 현대적인 감성에 10 꼬르소 꼬모를 상징하는 유니크한 써클(Circle)  패턴 디자인을 가미한 행택(Hang Tag, 걸이식 라벨), 슈레이스(구두끈), 박스로 구성됐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2가지로 나왔다. 이날부터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과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8만9000원이다.

남성호 삼성물산 패션부문 과장은 "이번 상품은 스니커즈의 대표 주자 컨버스의 오리지널리티와 모던한 감성이 10 꼬르소 꼬모와 만나서 특별한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컨버스 잭 퍼셀 모던은 지난 6월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성공적으로 런칭한 모던 컬렉션 4번째 시리즈로 컨버스의 가장 아이코닉한 모델 중 하나인 잭 퍼셀에 현대적인 디자인과 테크놀로지를 접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