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부산모터쇼서 '올 뉴 무라노' 사전 예약 실시
상태바
닛산, 부산모터쇼서 '올 뉴 무라노' 사전 예약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닛산, 부산모터쇼서 '올 뉴 무라노' 사전 예약 실시

[컨슈머타임스 양대규 기자] 한국닛산은 2016 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한국닛산에 따르면 올 뉴 무라노는 3세대 풀 체인지 모델로 닛산이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이브리드 모델이다. 국내에는 최고급 소재와 사양으로 구성된 최상위 '플래티넘' 트림을 출시한다.

올 뉴 무라노는 닛산 SUV 라인업의 '레저넌스 콘셉트' 디자인을 계승했다. 공기역학적으로 설계된 외관 디자인은 스포츠카 수준의 0.31 공기저항계수를 구현했다.

차량 실내는 고급 소재로 마감됐으며 닛산 라인업 최초로 전 좌석 저중력 시트를 적용했다. 11개 스피커의 보스 오디오 시스템, 엠비언트 라이트, 파노라마 선루프 등 프리미엄 SUV의 편의 사양도 모두 갖췄다.

이 차량은2.5리터 QR25 수퍼 차저 엔진과 15kW 전기모터를 조합해 최고출력 253마력의 성능을 보인다. 1 모터 2 클러치 방식의 인텔리전트 듀얼 클러치 시스템으로 2세대 가솔린 모델 대비 약 35% 향상된 리터당 11.1 km의 우수한 연비를 확보했다.

또 동급 최초로 이동 물체 감지 시스템 기능을 포함한 어라운드 뷰 모니터가 적용됐다. 전방 충돌 예측 경고, 전방 비상 브레이크, 후측방 경고 시스템 등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으로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도 획득했다.

국내 판매 가격은 5,490만원이다.

한국닛산은 올 뉴 무라노 사전 예약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계약 상담을 신청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리모아 여행용 가방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