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銀, 금융위와 '계좌이동서비스 3단계 시행 기념행사'
상태바
KEB하나銀, 금융위와 '계좌이동서비스 3단계 시행 기념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B하나銀, 금융위와 '계좌이동서비스 3단계 시행 기념행사'

[컨슈머타임스 조선혜 기자] KEB하나은행(행장 함영주)은 금융위원회(위원장 임종룡)와 함께 KEB하나은행 본점 영업부에서 '계좌이동서비스 3단계 시행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은행 측에 따르면 이번 기념행사에는 계좌이동서비스 시행을 추진해온 임종룡 금융위원장, 김종화 금융결제원장, 박세춘 금융감독원 부원장, 하영구 전국은행연합회장, 함영주 KEB하나은행장 등이 참석했다.

유관 기관 내빈과 함께 KEB하나은행 광고 모델인 하지원씨도 참여했다.

기념행사는 함영주 은행장의 인사말과 함께 금융결제원의 계좌이동서비스 3단계 개요 설명, 계좌이동서비스 창구·온라인(모바일)뱅킹 시연 등 순으로 진행됐다.

임종룡 금융위원장의 동 서비스 시행 의의, 향후 추진 방향에 대한 소개도 이어졌다.

임종룡 금융위원장은 은행 창구를 통해, 하지원씨는 모바일뱅킹을 통한 계좌이동서비스를 직접 시연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번 계좌이동서비스 3단계 시행으로 계좌이동을 위한 이용채널이 '페이인포'(www.payinfo.or.kr)에서 각 은행 창구, 온라인뱅킹으로 확대된다. 자동이체 유형도 자동납부에서 자동송금이 추가된다.

함영주 은행장은 "'계좌이동서비스의 핵심은 고객관리'라는 마인드를 전 직원이 공유하고 금융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제공하는 데 모든 노력을 경주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KEB하나은행은 국민 일상생활이 더욱 편리해질 수 있는 금융개혁에 최선을 다해 적극 동참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