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K-Sale Day' "브랜드·세일율 역대 최고"
상태바
신세계백화점 'K-Sale Day' "브랜드·세일율 역대 최고"
  • 김재훈 기자 press@cstimes.com
  • 기사출고 2015년 11월 16일 09시 05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백화점 'K-Sale Day' "브랜드·세일율 역대 최고"

[컨슈머타임스 김재훈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블랙 프라이데이'를 잇는 또 하나의 야심작 'K-Sale Day'를 모든 점포에서 20일부터 일제히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이를 통해 정부의 내수 활성화 대책에 적극 동참한다는 게 신세계 측의 설명이다.

신세계는 패션, 잡화, 생활, 식품 등 모든 장르에서 K-Sale Day 축하하는 의미로 절반 이하의 가격(50~60% 할인)으로 상품을 선보이는 '100대 K-Sale Day 축하상품'를 준비했다.

여성 의류, 남성 의류, 잡화, 스포츠, 아동 등 패션장르에서 100여개 축하 상품과 생활, 식품에서 100여개 상품, 총 200여개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K-Sale Day에는 기존에 세일에 참여하지 않았던 60여개 브랜드들도 최초로 세일에 참여한다.

이번 세일에서는 여성의류, 스포츠, 잡화, 생활 등 30여개 브랜드들의 할인폭도 최대 40%p까지 끌어올렸다.

또한 신세계가 직접 운영해 세일 참여와 할인폭을 상대적으로 유연하게 정할 수 있는 편집숍과 단독 브랜드들도 역대 최대 할인율로 이번 세일에 동참할 예정이다.

신세계는 가격할인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대형행사를 앞세워 매출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신세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 영업전략담당 홍정표 상무는 "지난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워 오랜만에 내수경기가 활기를 띄었다"며 "K-Sale Day도 야심차게 준비한 100대 축하상품, 할인률 확대, 브랜드 참여 확대와 다양한 이벤트를 전진배치 해 이번 세일이 국내 경기활성화에 큰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