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탐방]향수의 천국, 씨이오인터내셔널의 향수 편집숍 'BTY 갤러리'
상태바
[매장탐방]향수의 천국, 씨이오인터내셔널의 향수 편집숍 'BTY 갤러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다, 에트로, 마크제이콥스 등 다양한 명품 향수 브랜드 입점, 1:1 카운슬링 존도 있어
   
▲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 위치한 BTY 갤러리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심은혜 기자]향기는 사람의 기분을 좋게 한다. 후각은 대뇌변연계라는 신경계랑 연결이 되어있어 냄새를 맡으면 그 부분이 자극이 된다. 때문에 향을 맡은 상태에서 어떤 제품을 평가하게 되면 좀 더 후한 점수를 내린다고 한다.

이처럼 지나가는 이성에게서 은은한 비누 냄새 등의 향기로운 냄새가 나면 한 번 더 돌아보게 되고, 평상시 관심이 없던 이성도 매력적으로 보이기도 한다.

멋있는 가방을 들고, 세련된 구두를 신고, 예쁜 보석으로 치장하듯 향수는 보이지 않지만 사람을 더욱 매력적이게 만드는 우아하고 고급스런 액세서리와 같다.

프라다, 에트로, 마크제이콥스, 발렌티노, 존바바토스 등 매혹적인 향기로 우리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켜 줄 다양한 향수가 가득한 향수 편집숍, 국내에서 가장 많은 향수를 만나볼 수 있는 씨이오인터내셔널(씨이오)의 '메세나폴리스 BTY 갤러리'에 가보았다.

   
 
BTY의 뜻은 Beauty to you의 첫 글자를 딴 이름이자 아름다움을 뜻하는 Beauty의 줄임말로, 씨이오가 전개하는 국내 최초의 향수 편집숍이다. BTY 갤러리에서는 프라다, 에트로, 페라리 등 명품 브랜드의 향수뿐만 아니라 187년 전통 프랑스 수제 비누 브랜드 랑팔라투르, 라벤더 전문 뷰티 브랜드 르샤또 뒤부아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BTY 갤러리는 메세나폴리스점, 롯데몰 김포공항점, 롯데월드몰점, 파주 롯데아울렛, 청주 롯데아울렛, 대구 롯데영플라자, 김해 롯데아울렛 총 7개 매장이 있지만,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 위치한 BTY 갤러리는 조금 특별하다.

   
 
씨이오가 전개하는 BTY 갤러리의 첫 번째 매장으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약 40평대로 넓은 만큼 손님들이 왔을 때 1:1로 상담할 수 있도록 카운슬링 존이 각각 마련되어 있다. 매장에는 향수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직원들이 3~4명 상주하며, 매월 본사에서 교육을 받는다.

   
 
씨이오가 수입하는 제품은 드럭스토어나 백화점에도 만나볼 수 있으며,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세일을 진행하지 않는 제품들도 BTY 갤러리에서는 10% 할인이 적용된다. 특히 생일인 달에는 가격에 상관없이 구매 금액의 30%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파우치나 샤워젤 등 고급스런 수입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합정 BTY 갤러리에서는 매월 뷰티클래스가 진행된다. 뷰티클래스에서는 향수 관련 상식뿐만 아니라 향수를 사용할 때 꼭 알아야 할 팁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와 함께 향기 테이스팅도 이루어진다.

[사진 = 러브즈뷰티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