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포트, 2015 이노스타 '대한민국 혁신상품 위너' 선정
상태바
벨포트, 2015 이노스타 '대한민국 혁신상품 위너'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뷰티 멀티스토어…빅데이터 활용한 상품 혁신성 평가의 바로미터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엄정여 기자]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는 한국능률협회인증원이 주관하는 '2015년 이노스타(INNO STAR) 대한민국 혁신상품WINNER'의 생활·뷰티 부문에서 소비자가 선정한 최고의 혁신 상품 위너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올해로 11년째를 맞는 이노스타는 매년 상·하반기 2회에 걸쳐 엄선된 전문가와 소비자 평가를 통해 혁신성취도가 높은 상품·서비스를 선정해 기업에는 혁신 경쟁력을 장려하고 소비자에게는 올바른 혁신 상품 소비의 지표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이노스타 '대한민국 혁신상품 WINNER'는 최근 1년간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1차 예비 후보풀 75만 429건을 추출하고 분석해 최종 유효성이 높은 200개 혁신상품 및 서비스가 결정되며, 얼리어답터를 대상으로 혁신성 조사를 진행함으로써 최종 선정됐다.

생활·뷰티 부문 2015 이노스타 혁신상품 위너로 선정된 벨포트는 작년 9월 론칭 이래 단일 브랜드 매장 중심의 뷰티시장에 혁신을 일으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름다움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국내외 유수의 70여개 이상의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이는 국내 최초의 신개념 멀티스토어로, 고유의 히스토리와 차별성을 지닌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를 소개하면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세계적인 미(美)를 소개하는 항구 역할을 해왔다.

소비자는 화장품을 찾아 여러 숍을 떠돌 필요 없이, 벨포트에서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 제품들을 비교해 보며 자신에게 가장 알맞은 화장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벨포트는 제품 체험부터 구매, 에스테틱 서비스까지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토털 뷰티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뷰티 유통시장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벨포트의 주요 입점 브랜드는 창의적인 기술력, 특별한 콘셉트, 그리고 차별적이면서 트렌드를 앞서 이끄는 브랜드를 중심으로 선정하고 있다.

주요 브랜드로는 이탈리아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 '보테가 베르데', 헝가리 부다페스트 발효 온천수의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 테라피 '오모로비짜', 패스트 패션 메이크업 브랜드 '글로십' 등이 있다.

벨포트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함께 전국 뷰티 핫플레이스에 매장을 열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으며, 현재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부산 광복점, 청주 성안길점, 대구 동성로점, 서울 명동점 등이 있다.

벨포트 관계자는 "이노스타 인증은 유행과 대세를 쫓기보다 개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내고 일상에 생기를 불어 넣는 아름다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온 벨포트의 혁신성과 소비자들의 다양하고 특별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뷰티에 대한 차별적인 감성과 가치, 체험을 동시에 구현하는 공간으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 주는 주요 뷰티 상권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 벨포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