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우아하고 고혹적인 메이크업으로 분위기 반전!
상태바
올가을 우아하고 고혹적인 메이크업으로 분위기 반전!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9월 10일 17시 1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사 가을 메이크업 제품 잇따라 출시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깊고 풍부한 컬러의 계절, 가을. 가을을 맞아 어떤 메이크업에 도전해볼지 고민이라면 각 브랜드에서 제안하는 컬러들에 주목해보자. 자연스러우면서도 깊고, 세련된 컬러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분위기 반전에 도전할 수 있을 것이다.

◆ 가을 느낌 물씬~ 성숙하고 우아한 컬러

말린 장미, 버건디, 브라운 등 보는 것만으로도 가을을 물씬 느끼게 해주는 이 컬러들은 더욱 성숙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보여준다.

올해 선보이는 가을 메이크업 룩도 이러한 가을 메이크업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 준다.

마몽드 '드라이플라워' 메이크업 컬렉션

   
 

마몽드는 올가을 우아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살려주는 '드라이플라워'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마몽드 '드라이플라워' 메이크업 컬렉션은 생기있는 꽃을 말린 드라이플라워의 깊은 색조가 우아하고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특히 내추럴 룩, 센슈얼 룩, 로맨틱 스모키 룩, 모던 클래식 룩, 총 4가지 콘셉트로 제안해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벨벳처럼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컬러로 구성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5종과 가을의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을 가득 담은 아이섀도인 '비비드 터치 아이즈' 5종이 있다.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발림성과 우수한 지속력의 '이지드로잉 젤 아이라이너' 2종 등으로 구성됐다.

마몽드 관계자는 "드라이플라워의 분위기에 빠지는 계절인 가을에 맞춰 은은한 메이크업부터 성숙하고 고혹적인 메이크업까지 남들과 색다른 가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전하며, "특히 이번 가을엔 붉은 장미꽃을 말린 듯한 깊고 고혹적인 로즈 컬러가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입큰 '클래식 엘레강스'

   
 

입큰은 한 폭의 동양화처럼 고전적인 단아함과 변치 않는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표현한 2015 FW 메이크업 '클래식 엘레강스'를 제안한다.

입큰의 2015 FW 메이크업 '클래식 엘레강스'는 서서히 물드는 단풍처럼 우아함을 더해주는 짙은 플럼 레드와 감색, 그리고 브라운을 메인 색상으로 한 컬렉션으로, 가을, 겨울철 따뜻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아이즈 클래식 엘레강스'는 톤 다운된 따뜻한 느낌의 브라운 톤 아이섀도로 가을 시즌과 잘 어울리는 엘레강스한 룩과 시크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신제품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립스 클래식 코랄'은 입술 컬러를 자연스럽게 돋보이게 해 주는 감색 립스틱이다. 또 다른 립 컬러인 '럭셔리 다이아몬드 인 립스 엔틱 레드'는 조명을 켠 듯 기품 있는 혈색을 표현할 수 있는 짙은 자두 빛으로, 바르는 순간 피부가 한층 고급스러워 보이게 해준다.

토니모리 '#더 스테이지(#The Stage)'

   
 

토니모리의 FW 메이크업 '#더 스테이지(#The Stage)' 라인은 언제 어디서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스타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는 두 가지 룩을 제안한다.

'LOOK1. 이슈메이커'는 무대 위 화려하고 당당하게 주목받는 아름다운 스타의 모습을, 'LOOK2. 무드메이커'는 평범한 일상도 사랑스러운 스타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빛과 음영을 조절해 입체적인 페이스로 연출해주는 프로페셔널 스킨 피니셔&하이라이터인 '더 스테이지 루미너스 마블 하이라이터', 8색으로 구성된 '더 스테이지 아이톤 섀도우 팔레트', 또렷하게 눈매를 잡아주는 '더 스테이지 백젤 수퍼핏 브러쉬 워터프루프 라이너', 그리고 부드럽고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해주는 '더 스테이지 퍼펙트 립스'과 오랜 시간 크리미한 컬러 발색이 지속되는 크림 타입의 블러셔 '더 스테이지 치크톤 싱글 블러셔'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비터 스윗 마르살라 컬렉션'

   
 

스킨푸드는 올해의 컬러 '마르살라'로 완성하는 '비터 스윗(Bitter Sweet) 마르살라 컬렉션'을 제안한다.

미국의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Pantone)사에서 발표한 올해의 컬러 '마르살라(Marsala)'는 고급스러운 브라운과 화려한 레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컬러로 스킨푸드 '비터 스윗 마르살라 컬렉션'은 화려하고 오묘한 매력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신제품 '비타 컬러 틴트 립 오일'을 비롯, 마르살라 계열의 새로운 색상으로 추가 출시된 '비타 컬러 워터리 루즈', '미네랄 슈가 트리플 섀도우', '네일비타 알파∝ 마르살라 네일' 등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텐세컨즈 2015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립스틱, 네일

   
 

코리아나화장품의 '텐세컨즈'도 세련되고 매혹적인 컬러가 살아있는 2015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텐세컨즈 컬렉션은 가을철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 3종과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네일 3종으로 구성됐다.

텐세컨즈 하이-톡스 립스틱은 '와인레드', '금빛 초콜렛', '다홍 오렌지' 등 3가지 컬러를 선보였다.

또 텐세컨즈 하이-글로시 유리알 젤 네일에서는 투 톤 이상의 컬러가 조화롭게 이루어져 신비스러운 매력을 더해주는 오로라 컬렉션을 구성했다.

고함량의 펄이 함유돼 보이는 각도에 따라 컬러가 달라 보이며 풍부한 펄감을 표현해준다.

가을에 잘 어울리는 영롱한 오로라 계열의 '피치 오로라', '올리브 오로라'와 함께 은은한 블루펄감이 담긴 '라벤더 오로라' 컬러로 구성돼 있다.

◆ 캐시미어, 니트···가을 패션에 어울리는 컬러는 따로 있다!

가을이면 대표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니트, 캐시미어 등을 꼽을 수 있다. 올해는 이러한 패션 아이템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제품이 선보여 이목을 끈다.

이니스프리, 캐시미어 닮은 가을 메이크업 '리얼 핏 립스틱'

   
 

이니스프리는 가을을 맞아 얇고 가볍게 착 감기는 캐시미어 니트에 '리얼 핏 립스틱'을 매칭해 포근하고 부드러운 스타일리시한 가을 룩을 연출해볼 것을 제안한다.

'리얼 핏 립스틱'은 무게감 없이 얇게 피팅되는 고밀착 포뮬러가 입술 굴곡을 부드럽게 채워 캐시미어가 닿은 듯 얇고 가볍게 입술 위에 밀착되는 것이 큰 특징이다.

컬러도 가을하면 연상되는 말린 장미, 벽돌, 버건디, 와인 등 생생한 느낌의 컬러부터 데일리한 누드 컬러까지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은 10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특히 광고 속 '8호 라떼 한잔 로지'는 말린 장미를 연상케하는 컬러로 올가을 더욱 주목받을 전망이다.

에스쁘아 '더 니트(THE KNIT)'

   
 

에스쁘아는 자연을 닮은 편안한 컬러와 내추럴한 니트 텍스처를 담아낸 2015년 가을 컬렉션 '더 니트(THE KNIT)'를 제안한다.

에스쁘아 '더 니트'는 2015년 F/W 트렌드 컬러인 톤 다운된 내추럴 컬러와 니트 소재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된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니트처럼 포근하고 부드러운 사용감과 풍부한 색감을 자랑하는 '아이섀도우 니트'와 올가을 더욱 입체적인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줄 '컨투어 파우더 듀오', '라이팅 파우더', '노웨어 M'은 시즌 컬러 3종을, 패션 네일은 섬세한 니트 질감과 모던한 컬러 4종을 추가했다.

특히 에스쁘아 '아이섀도우 니트'는 스무딩 텍스처 바인더를 적용, 니트처럼 포근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표면 문양에도 니트 질감을 표현해 이번 콘셉트를 더욱 살렸다.

또한 에스쁘아 베스트셀링 상품 중 하나인 립스틱 '노웨어 M'도 가을에 유행할 레디시 코랄, 오렌지 브라운, 딥 라즈베리 컬러 3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사진=마몽드, 입큰, 토니모리, 스킨푸드, 코리아나화장품,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마리끌레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