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에뛰드하우스, 신논현점 플래그십 스토어로 리뉴얼 오픈
[컨슈머타임스 한행우 기자] 에뛰드하우스는 신논현점을 브랜드 감성인 '프린세스 무드'를 담아 플래그십 스토어로 리뉴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더욱 세심해진 제품 체험 공간으로 소비자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인형의 집'을 모티브로 클래식한 수납장과 동화 속에서 나온 듯한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꾸몄다. 소비자 동선을 고려한 배치로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상시 거주하는 전문 아티스트의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메이크업 바', 젤 네일 제품을 테스트할 수 있는 '셀프 젤 네일 바' 등 메이크업 스튜디오 시설도 갖췄다.
인기 메이크업 제품들을 재미있고 혁신적인 디스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도 있다.
동영상과 입체 구조로 눈길을 끄는 '애니쿠션&BB 아일랜드', 아이섀도우와 마스카라의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새도우&마스카라 벽장', 분수 형태로 플레이 101 펜슬과 포니 룩을 함께 진열한 '플레이 101 펜슬타워' 등이 있다.
편리하게 제품을 파악할 수 있도록 색조 전 제품의 발색 컷과 제품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등 세심하게 신경 썼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싱가포르, 상하이 등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한 많은 고객들의 긍정적인 의견을 반영, 신논현점을 플래그십 스토어로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면서 "편리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에뛰드하우스의 프린세스 판타지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