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봄 액세서리, 화려하거나~사랑스럽거나
상태바
[신상]봄 액세서리, 화려하거나~사랑스럽거나
  • 최은혜 러브즈뷰티 기자 eun@lovesbeauty.co.kr
  • 기사출고 2015년 01월 21일 15시 56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와로브스키, 카시오, 로에베, 질스튜어트 아이웨어 신제품

   
 

[컨슈머타임스 러브즈뷰티 최은혜 기자] ▲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가든 컬렉션'

스와로브스키는 봄의 부드러운 파스텔 컬러와 여름의 강렬하고 생동감 넘치는 컬러 팔레트를 활용한 2015 SS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털 가든'을 테마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하고 페미닌한 주얼리를 선보인다.

로즈와 아쿠아 그린 등 150가지의 컬러 크리스털은 꽃과 잎으로 변했고, 은은하게 빛나는 컬러펄은 핑크와 터쿠아즈 액센트의 크리스털과 어우러져 파스텔톤의 봄을 형상화 했다.

또한 스와로브스키는 세계 유명 패션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아뜰레에 스와로브스키 컬렉션'도 함께 선보였다.

   
 

▲ 지샥 '카모플라쥬 시리즈'

카시오의 지샥(G-SHOCK)이 세계적인 트렌드 패턴으로 떠오른 '카모플라쥬' 시리즈를 선보였다.

군복 위장 무늬로 알려져 있는 '카모플라쥬'를 활용한 이 제품은 육군 군복에 사용되는 '우드랜드 카모플라쥬' 패턴을 입은 GA-100CM과 열대 우림이나 정글에서 활동하는 특수 부대에서 많이 사용하는 패턴인 '타이거 스트라이프 카모플라쥬' 무늬를 사용한 GD-X6900CM, 카모플라쥬가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해 문자판에만 패턴이 들어간 GA-100CF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세 제품 모두 흠집이 잘 안가는 유리와 우레탄밴드를 사용했으며, 충격과 진동에 강한 내충격 구조, 20기압 방수, 월드타임, LED 조명 등의 기능을 갖췄다.

가격은 GA-100CF 16만 5000원대, GA-100CM와 GD-X6900CM 19만 5000원대.

   
 

▲ 로에베 '2015년 뉴 선글라스 컬렉션'

다리에프앤에스는 2015년 로에베의 새로운 선글라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모던함과 미니멀리즘에 바탕을 둔 로에베의 이번 컬렉션은 레트로룩의 깔끔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적인 모델인 SLW898G는 심플한 여성미가 느껴지는 라운드 쉐입의 안구와 블랙과 골드의 고급스러운 컬러 치가 돋보이는 콤비네이션 스타일로 로에베의 젊은 감성을 표현했다.

   
 

▲ 질스튜어트 아이웨어 '밸런타인데이 선글라스'

시원아이웨어의 질스튜어트 아이웨어가 밸런타인데이 기념 선글라스 JS55022를 출시했다.

페미닌한 스타일의 아이쉐입과 독특한 형태의 오픈형 템플식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크리스탈 주얼 포인트와 팁에 살짝 얹혀진 하트 장식이 사랑스럽다.

특히 브라운 컬러의 오버사이즈 프레임과 그라데이션 렌즈가 조화를 이루어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 = 스와로브스키, 카시오, 로에베, 질스튜어트 아이웨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