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플레이, '뽀로로 X 꼬마버스 타요' 등 키즈콘텐츠 강화
상태바
왓챠플레이, '뽀로로 X 꼬마버스 타요' 등 키즈콘텐츠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1219115605.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왓챠플레이가 어린 자녀를 키우는 가족 회원을 위해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 시리즈 등 키즈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왓챠플레이는 최근 최대 4개 기기에서 동시재생이 가능한 '프리미엄 요금제'를 출시한 것과 발맞춰 인기 키즈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키즈 콘텐츠는 어린이 시리즈 '뽀롱뽀롱 뽀로로' 시즌 1~5와 '꼬마버스 타요' 시즌 1~5 등 24개 시리즈다. 이외에 뽀로로의 스핀오프 격인 '똑똑박사 에디' 시즌 1~2, 타요의 스핀오프 격인 '띠띠뽀 띠띠보' 시즌 1~2 등도 추가됐다.

왓챠플레이에서는 이번에 신규 추가된 시리즈들 외에도, '겨울왕국', '알라딘' 등 디즈니 애니메이션들을 비롯해 '상어 가족'을 세계적으로 흥행시킨 핑크퐁의 '동물동요', '곤충동요', '마더구스' 등 동요 시리즈들, 어린이들에게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바다탐험대 옥토넛' 시즌 1~4, 국내 인기작인 '헬로 카봇'와 '변신자동차 또봇' 시리즈, '엉덩이 탐정', '방귀대장 뿡뿡이', '터닝메카드'와 '요괴메카드' 시리즈, '콩순이' 동요시리즈, 'Who - 위인극장' 시리즈 등 다양한 키즈콘텐츠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왓챠플레이는 18일 최대 4대의 기기에서 각각 재생이 가능한 프리미엄 요금제를 넷플릭스 등 경쟁사에 비해 더 저렴한 1만 2900원의 가격에 내놓는 동시에 키즈콘텐츠를 강화해 어린 자녀를 키우는 가족 회원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스마트폰,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에서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키즈프로필로 접속할 경우 키즈모드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키즈모드에서는 영유아용 키즈콘텐츠 외에 해로운 영상에 대한 차단기능이 있고 어린 이용자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UI도 단순화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