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live '모두의 주방'은 소셜 다이닝' 콘셉트로 출연자들이 함께 요리하고 음식을 먹으며 소통하는 음식 예능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이 필립스 제품을 사용해 요리하고 소통하는 내용이 담겼다면, 이번 공개된 영상은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로 맛과 영양은 물론, 비주얼까지 갖춘 건강 스무디 3종을 쉽게 만드는 모습을 담았다.
풍부한 영양에 달콤한 맛까지 더한 가벼운 한끼로 해결 되는 '모히또 스무디' 레시피는 진공 초고속 믹서기에 각얼음, 케일, 파인애플 코코넛 워터를 듬뿍 넣은 후 취향에 따라 민트와 라임을 추가한 후 뚜껑을 닫는다. 이후 진공 모드를 가동해 공기를 빼주고 건더기 없이 곱게 갈아주면 완성된다.
건강하고 포만감 있는 식사 대용 스무디를 원한다면, '아보카도 망고 스무디'를 추천한다. '아보카도 망고 스무디'의 레시피는 진공 초고속 믹서기 용기에 각얼음, 얼린 망고, 아보카도, 바나나, 시금치, 두유를 넣는다. 취향에 따라 바닐라 시럽을 첨가한 후 진공 모드를 가동해 공기를 빼고, 건더기 없이 곱게 갈아주면 완성된다.
몸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까지 챙겨주는 '딸기 뷰티 스무디' 레시피는 진공 초고속 믹서기 용기에 각얼음, 딸기, 콜라겐 한 스푼을 넣은 후, 취향에 따라 오이 라임주스, 꿀, 민트 등을 추가한다. 이후, 진공 모드를 가동해 공기를 빼고 곱게 갈아주면 더 건강하고 풍부한 딸기 뷰티 스무디가 완성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로 만든 건강 스무디가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무디를 만드는데 사용 된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는 필립스만의 진공 테크놀로지 기술로 블렌딩 전, 용기 내 산소를 제거해 재료의 산화를 최소화하고 맛을 풍부하게 만들어 준다. 거품과 과즙 분리 현상을 줄여 진공 블렌딩 후 24시간이 지나도 영양소가 보존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날 수 있는 갈변 현상, 수분과 섬유질의 층 분리 현상 등을 최소화하고 거품 없이 재료 본연의 색과 맛을 유지시켜 부드러운 벨벳 식감의 스무디를 만들어준다. 이외에도 1400W 모터의 강력한 힘과 분당 35,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블렌딩 파워로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