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현대인들 취향 맞춰 건강식·간편식 둘다 잡은 스무디 레시피 3종 공개
상태바
필립스, 현대인들 취향 맞춰 건강식·간편식 둘다 잡은 스무디 레시피 3종 공개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5월 29일 17시 4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리브 '모두의 주방'에서 사용된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
▲ 올리브 '모두의 주방'에서 사용된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필립스가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를 활용해 간단하게 건강식을 즐길 수 있도록 Olive 요리 예능프로그램 '모두의 주방'과 함께 '건강 스무디 레시피 3종'을 공개했다. 레시피는 건강식, 간편식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의 취향에 맞춰 간편하게 한 끼 대용으로 만들 수 있게 구성됐다.

Olive '모두의 주방'은 소셜 다이닝' 콘셉트로 출연자들이 함께 요리하고 음식을 먹으며 소통하는 음식 예능 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이 필립스 제품을 사용해 요리하고 소통하는 내용이 담겼다면, 이번 공개된 영상은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로 맛과 영양은 물론, 비주얼까지 갖춘 건강 스무디 3종을 쉽게 만드는 모습을 담았다.

풍부한 영양에 달콤한 맛까지 더한 가벼운 한끼로 해결 되는 '모히또 스무디' 레시피는 진공 초고속 믹서기에 각얼음, 케일, 파인애플 코코넛 워터를 듬뿍 넣은 후 취향에 따라 민트와 라임을 추가한 후 뚜껑을 닫는다. 이후 진공 모드를 가동해 공기를 빼주고 건더기 없이 곱게 갈아주면 완성된다.

건강하고 포만감 있는 식사 대용 스무디를 원한다면, '아보카도 망고 스무디'를 추천한다. '아보카도 망고 스무디'의 레시피는 진공 초고속 믹서기 용기에 각얼음, 얼린 망고, 아보카도, 바나나, 시금치, 두유를 넣는다. 취향에 따라 바닐라 시럽을 첨가한 후 진공 모드를 가동해 공기를 빼고, 건더기 없이 곱게 갈아주면 완성된다.

몸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까지 챙겨주는 '딸기 뷰티 스무디' 레시피는 진공 초고속 믹서기 용기에 각얼음, 딸기, 콜라겐 한 스푼을 넣은 후, 취향에 따라 오이 라임주스, 꿀, 민트 등을 추가한다. 이후, 진공 모드를 가동해 공기를 빼고 곱게 갈아주면 더 건강하고 풍부한 딸기 뷰티 스무디가 완성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로 만든 건강 스무디가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무디를 만드는데 사용 된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는 필립스만의 진공 테크놀로지 기술로 블렌딩 전, 용기 내 산소를 제거해 재료의 산화를 최소화하고 맛을 풍부하게 만들어 준다. 거품과 과즙 분리 현상을 줄여 진공 블렌딩 후 24시간이 지나도 영양소가 보존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날 수 있는 갈변 현상, 수분과 섬유질의 층 분리 현상 등을 최소화하고 거품 없이 재료 본연의 색과 맛을 유지시켜 부드러운 벨벳 식감의 스무디를 만들어준다. 이외에도 1400W 모터의 강력한 힘과 분당 35,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블렌딩 파워로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