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15일부터 '2019 헬시녹스 전시회' 개최
상태바
마리오아울렛, 15일부터 '2019 헬시녹스 전시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0306_HE_DGT.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2019 헬시녹스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헬시녹스의 2019년 신제품 텐트 라인업을 대거 공개할 예정이다.

먼저 헬시녹스의 기존 텐트 라인업인 노나돔 4.0 타프, 노나돔 4.0 베드룸, 렉타 3.5, 브이타프 외에 5가지의 '택티컬(Tactical)' 라인 신제품을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택티컬 어택은 사용인원에 따라 1인용인 솔로와 2인까지 사용이 가능한 1.5P 등 2가지로 출시된다.

택티컬 어택 텐트는 싱글월 구조로 설계하고 3레이어 원단을 사용해 일반적인 싱글월 구조의 텐트보다 결로현상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바람에 매우 강한 구조로 설계돼 내풍성에도 강하다.

택티컬 필드는 4.0과 6.0제품 2가지 크기로 출시된다. 이 제품은 공간의 활용을 극대화해 8~10명이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내부공간도 넉넉하다.

또한 구조 상 타프나 쉘터로 사용하기에 좋고 피그먼트 코팅 처리된 원단을 사용해 보다 시원한 내부환경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타프 종류인 택티컬 렉타 3.5는 택티컬 필드 제품과 같은 피그먼트 코팅처리된 원단을 사용해 넓고 시원한 그늘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 담당자는 "전시회 기간동안 텐트를 비롯해 다양한 헬리녹스 제품들이 현장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라며 "특히 이번에 처음 소개되는 택티컬 라인의 텐트들은 밀리터리 컨셉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매우 좋아할 만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